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저렴한 분양가의 화성조암 한라비발디 분양 중

입력 | 2010-12-07 10:50:52

-지역 주민을 위한 저렴한 분양가-기아자동차 최대 근접 신흥주거단지!-차별화된 설계와 아이들의 감성까지 자극하는 테마공원





아이를 키우기 좋은 아파트 화성조암 한라비발디가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분양 중에 있다. 화성조암 한라비발디는 고분양가 논란이 많은 분양시장에 화성시의 계획적이고 체계적인 도시성장과 낙후지역의 균형발전을 위해 계획되어 지어지는 아파트인 만큼 지역 주민에게 700만원대 미만인 670만원~680만원대의 저렴한 분양가로 분양 중이다. 
 
이는 인근 향남지구의 평당 780만원대 시세와 동탄 1,150만원대 시세에 비한다면 보다 저렴한 분양가로 내 집마련의 꿈을 이룰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 
 
화성조암 한라비발디는 기아자동차 화성공장이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출퇴근이 편리하여 아이들과 함께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것이 자랑이다. 매일 출퇴근 때 마다 답답한 도로에서 시간을 허비해본 사람이라면 화성조암의 가치를 쉽게 인정할 것이다.
 
말 그대로 기아자동차 최대 근접 신흥주거단지라 불러도 손색이 없다. 인근 산업단지 종사자들의 출, 퇴근 시간을 줄여줄 수 있는 입지가 뛰어난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단지와 인접하여 초.중.고교가 자리하고 있어 우수한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특히 한라비발디는 건물외관을 차별화되도록 설계하였고, 아이들의 감성을 키워주는 테마공원과 주거미학을 완성하는 신평면 특화설계 등을 갖추고 있어 자녀를 둔 실수요자를 중심으로 관심이 높다.
 
화성조암 한라비발디 아파트는 전용면적 기준으로 84㎡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다. 전용면적 84㎡ 평형대는 가장 선호하는 평형인데다 지난 몇 년간 화성조암 지역에 공급이 없었던 평형이다. 
 
  
문의전화: 031-351-5050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