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日 톱스타와 재혼한 18세 연하 한국 남성은 누구?

입력 | 2011-01-07 10:48:04


일본의 유명 소설가이자 탤런트 이와이 시마코(46)가 최근 한국 남성과 재혼을 한 것으로 밝혀져 화제라고 오센(OSEN)이 보도했다.

이 매체에 따르면 이와이 시마코는 6일 자신이 출연하는 방송 프로그램에서 작년 연말 태국 방콕에서 결혼식을 올렸다고 밝혔으며 재혼 상대는 28살의 한국인 남성이라고 말했다.

한번의 결혼 경력이 있는 이와이 시마코는 1999년 이혼을 했고 1남 1녀를 두고 있다.

한국인 남편과 큰아들의 나이 차는 불과 10년 밖에 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이와이 시마코는 그녀의 시어머니와 나이가 똑같아 스스로도 기겁했다는 말도 전해지고 있다.

이번에 재혼한 28세 한국인 남편과는 2008년 교제 사실을 밝혔으며 이와이는 작년 4월 혼인신고를 거쳐 해외 결혼식을 올렸다.

인터넷 뉴스팀


《 화제의 뉴스 》☞이회창 “9년 전엔 나도 대통령 될줄 알았다” ☞LH신규사업 통보 일부만… “반발 피하려는 꼼수?”☞후주석 만났던 가난한 中모녀 ‘신상 털기’…왜? ☞“구제역 난리인데…” 롯데마트 ‘통큰갈비’ 통큰 논란☞“술 먹고 한숨자면 술 깨겠지 생각은 오산”☞ 메노우노스, 비키니 ‘아찔 노출’ 사고 ☞ 섹시 아나운서 이서영, ‘아찔 가슴라인’☞ 美 화려한 섹시★ 열전…피플스 초이스 어워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