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사람 얼굴에 뱀의 몸’…외계인 닮은 괴물 동영상 충격

입력 | 2011-01-09 12:08:59


사람 얼굴과 흡사한 생김새에 뱀의 몸을 한 동물이 있어 화제라고 매일경제 스타투데이가 보도했다.

이 매체에 따르면 7일 동영상 공유 사이트 유튜브에는 "인도네시아에서 발견된 외계인 닮은 괴물"이란 제목 아래 동영상 하나가 올라왔다고.

동영상 속에 등장하는 동물은 두 귀와 동그란 눈을 가진, 사람의 얼굴과 흡사하지만 몸은 꽈리를 큰 뱀의 형체로 다소 흐릿하지만 파충류와 포유류의 생김새를 절반씩 섞어놓은 듯 한 동물이다.

더욱 충격적인 것은 이 동물의 상체에는 물갈퀴 같은 발 2개가 달려 있다는 점이다.

이 소식을 전한 루마니아 리베르타티아는 "지금까지 발견된 동물 중 가장 흉측한 생김새로 인도네시아 사람들을 공포에 떨게 했다"고 보도했다.

이어 "동물은 자세한 연구를 위해서 사살됐다"고 덧붙였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저렇게 생길 수 있나" "소름끼친다 말도 안된다" "무섭다 저런게 정말 실제로 있다니" "조작 된거 아니냐" "흐릿한게 의심스럽다"고 다양한 반응이 나왔다.

인터넷 뉴스팀



《 화제의 뉴스 》 ☞ ‘건국 이후 최악’…작년 비리교직원 67명 퇴출 ☞ 北 선전 트위터에 ‘김정일을 처단하자’ 비난 글 올라 ☞ 누가 대통령되나…성명학으로 본 대권 주자들의 운세 ☞ ‘나는 야한 여자가 좋다’ 관객이 하도 몰려들어서… ☞ 생리 일찍 시작한 女, 10대에 우울증 걸릴 확률 높아 ☞ 메노 우노스, 비키니 ‘아찔 노출’ 사고 ☞ 섹시 아나 운서 이서영, ‘아찔 가슴라인’ ☞ 美 화려한 섹시★ 열전…피플스 초이스 어워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