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엄마의 마음을 잘 아는 아기용품 반값 소셜쇼핑 '맘스투데이' 오픈

입력 | 2011-01-10 14:30:51


 좋은 것만, 귀한 것만 주고 싶은 엄마의 마음을 누가 알아줄까? 아이를 위해서라면 누구보다 꼼꼼해지는 엄마의 마음을 잘 아는 유아용품 반값할인 소셜쇼핑몰이 새롭게 문을 열었다.
 
장난감이나 기저귀 등 유아용품을 전문 판매하는 ‘맘스투데이’(www.moms2day.co.kr)는 대한민국 모든 엄마들을 위한 전문 소셜쇼핑으로 11일 정식 오픈을 앞두고 있다.
 
맘스투데이는 특히 유아용품에 지출이 많은 엄마들을 위한 쇼핑몰로 매일 엄마들에게 필요한 제품들을 반값할인, 최저가할인으로 판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특히 맘스투데이에서는 11일 오픈에 맞춰 엄마들에게 인기가 높은 쌍용C&B 큐티퀼트 기저귀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큐티퀼트 기저귀는 뭉침이 적고 흡수력이 강하며 퀼트 코팅 내 항균효과가 뛰어난 천연 피톤치드 성분이 함유돼 민감한 아기 피부를 보호해 주는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무알콜, 무형광제, 무포름알데히드에 피톤치드까지 함유된 큐티아토케어 물티슈를 6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쌍용 씨앤비(C&B)는 그 동안 받는 사랑을 되돌려주기 위해 선진 품질과 기술력이 가미된 큐티 브랜드를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 밖에도 피셔프라이스 및 먼치킨, 비비엔다 범퍼침대, 강경숙 로맨틱 칠판, 카펠라유모차, 타이니러브 아기체육관, 빅지그토이 원목장난감, 이노썸 귀체온계 등 아이에게 필요한 다양한 제품군을 준비해 두고 있으며, 아이들이 좋아하는 뽀로로 제품군,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헬로키티, 토마스와 친구들, 일본에서 유명한 군기저귀, 레고 등 깐깐한 대한민국 엄마들이 주로 사용하는 유명한 제품 군들도 할인 판매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
 
한편 맘스투데이는 비싼 유아용품을 비교적 싼 값에 구매할 수 있다는 기대심리가 커지면서 오픈 전부터 많은 엄마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특히 정식 오픈일에 앞서 맘스투데이의 서비스 개선을 도와 줄 맘스투데이 서포터즈를 모집했는데, 현재 다양한 블로그 활동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파워블로거 10명이 서포터즈 1기로 선정돼 활동을 준비중이다. 맘스투데이 서포터즈는 판매되는 제품 또는 서비스 중 최대 5개까지 무료로 제공받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특권이 주어진다.
 
깐깐하고 꼼꼼한 엄마들 사이에서 이미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는 맘스투데이. 맘스투데이에서 처음으로 판매되는 기저귀와 물티슈가 50~65%까지 매우 저렴한 가격대로 선보이면서 벌써부터 엄마들이 맘스투데이 오픈을 기다리고 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