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한 분양가로 분당 등 인근지역 전세입자 문의 이어져
최근 전세가 폭등으로 인한 전세난으로 교통 좋고 가격 저렴한 수도권 아파트가 인기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일신건영이 죽전에 분양중인 “죽전역 휴먼빌 아파트”가 높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전세난으로 집을 구하기 어려운 가운데 파격적인 할인혜택과 발코니확장, 별도품목, 외부샤시 무상시공으로 추가적인 할인혜택까지 챙길 수 있어 분당 등 인근 지역의 전세입자 및 강남권 거주자 까지도 매매에 가세하고 있는 상황이다.
실제로 전세난이 심화되기 시작한 작년 10월경부터 문의가 이어지기 시작하더니 작년말부터 본격적으로 매매가 시작되었고, 특히 올 1, 2월 들어 반사효과를 톡톡히 보고있다.
“죽전역 휴먼빌”은 전용면적 84㎡ (구 33평형)A, B타입 총 260세대로 이루어져 있으며, 전세대 발코니확장 및 별도품목 무상시공, 외부샤시 무상시공 등 소위 몸만 들어와 살면되는 “빌트인 아파트”이다.
교통에 있어서는 도보거리의 죽전역 뿐만아니라, 경부고속도로 판교IC와 수원IC, 분당~수서간 고속화도로, 동백~죽전간 고속화 도로 등의 이용이 편리하고, 광역버스 노선이 잘 갖추어져 있어 강남, 강북 등 서울 주요지역으로의 이동이 매우 편리하다.
자녀교육에 있어서도 단지 바로 옆에 대지초등학교와 대지중학교가 인접해 있어 안전하게 자녀 교육을 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지난 2009년 개관한
죽전도서관과 죽전 학원가도 걸어서 이용이 가능하여 초등학교 자녀를 둔 젊은 엄마들의 관심이 높다.
또한 무인택배시스템, 초고속 정보통신, 방범시스템, 홈네트워크시스템 등 첨단 시스템이 적용되어있고, 골프연습장, 휘트니스센터 등 커뮤니티 시설도 갖추고 있다.
죽전 휴먼빌은 계약 즉시 입주가 가능하고, 계약금은 5%이다.
분양문의 031-716-1400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