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실수요자를 위한 마감자재 차별화 아파트

입력 | 2011-02-25 17:50:14

‘가칭’구리 신일지역 주택조합 창립조합원 모집




- 교육, 교통, 편의시설 등 인프라가 갖춰진 도심지역
- 이태리 명품 주방가구 도입
- 중소형 인기평형대(전용면적 59㎡, 84㎡)구성
- 구리 지역 내 최고급 마감재, 2면 개방형 신평면
- 단지 3면이 12,000m² 공원, 지상에 차 없는 공원 아파트
- 청약통장 무관, 전매제한 없음

 
구리시 인창동 533-4번지 일대에 위치한 ‘가칭’구리신일지역주택조합에서 창립조합원을 모집한다.  서울과 수도권 전체에 전세대란이 일고 있는 가운데  중소형평형으로만 구성된 단지로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북부간선도로가 바로 인접해 있고 서울외곽순환도로 구리I.C, 47번 국도, 교문사거리 등 인근 도로망 이용이 편리해 서울 강남은 물론 수도권 전역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또한 신도시와는 다르게 인근에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농수산물도매시장 등 편리한 상업시설이 이미 갖춰져 있고 중앙선 구리역과 한양대학교 구리병원이 인근에 위치해 있다. 인창초를 비롯해 도보로 다닐 수 있는 학교들이 밀집해 있어 교육환경도 뛰어나다.
 
‘가칭’구리신일지역주택조합에서 건립 예정인 아파트는 28,000여 세대의 구리 뉴타운 지역 내[존치관리구역]에 위치해 있으며 지상에 차가 없는[근생시설제외] 친환경 공원 아파트로 설계된다. 특히 단지 3면이 약 12,000m²의 공원으로 둘러싸여 쾌적한 주거단지로 떠오를 전망이다. 
 

구리에서 보기 드문 2면 개방형 신평면도 선보일 예정이며 최고 수준의 마감재로 이태리 명품주방가구를 도입해 인근 아파트와 차별화를 선언했으며 기타 마감재 수준도 일반아파트에 비해 한 단계 높은 수준을 채택했다.
 
구리시에 6개월이상 거주한 무주택 세대주를 조합원으로 모집하는 지역주택조합이며 창립조합원 모집 완료 후 조합설립 예정이다.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전매제한이 없어 신청자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 문의 : 1588-3474
* 홈페이지 :
www.guriutovill.co.kr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