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설되는 분당선 보정역이 800m 앞… 초역세권 아파트
죽전택지지구 생활권으로 우수한 생활, 교육 인프라 갖춰
계약금정액제(3천만원), 중도금 전액무이자, 발코니 무상확장, 시스템에어컨 무상시공의 4대 혜택 적용
한화건설(대표이사 이근포)이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에 ‘죽전 보정역 한화 꿈에그린’ 아파트를 분양하고 있다.
지하 5층~지상 20층 아파트 6개동, 부대복리시설 등으로 이뤄졌으며 주택형별 세대수(전용면적 기준)는 101㎡A 266세대, 101㎡B 37세대, 101㎡C 74세대, 180㎡(펜트하우스) 2세대 등 총 379세대이다.
죽전 보정역 꿈에그린은 잔여세대에 대해 4대 혜택 특별분양이 적용된다. 이번 특별분양으로 계약금 3,000만원 정액제에 나머지 계약금과 중도금은 무이자 융자가 적용된다. 즉, 계약금 3,000만원만 내
면 입주 때까지 자금 부담이 전혀 없다.
또한, 발코니를 무상으로 확장해주며 천장 매립형 시스템에어콘(4구)를 무상 시공해준다. 이러한
파격적인 분양조건을 통해 분양가의 약 10%를 인하한 것과 같은 효과를 볼 수 있다. 한화건설은 분양이 거의 완료된 시점에서 이번 4대 혜택 분양조건을 통해 일부 잔여세대에 대한 분양을 마감할 예정이다.
죽전 보정역 꿈에그린은 죽전에서도 지하철 초역세권인 황금입지와 빼어난 주변 환경, 우수한 인프라로 관심 수요가 많았기 때문에 이번 특별분양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펜트하우스는 일찌감치 분양이 완료됐고 남은 주택형도 분당, 용인지역 실수요자들을 중심으로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다.
죽전 보정역 한화 꿈에그린은 분당선 연장사업의 최대 수혜 단지로 평가받고 있다. 오는 2011년 말까지 분당선 연장사업의 죽전~기흥 구간이 개통되면 현재 임시로 운영되고 있는 ‘보정역’이 남측으로 이설돼 단지와 더욱 가까워지기 때문이다. 단지 입구에서 인도로 800m 정도의 거리로 걸어서 약 7분정도가 걸려 초역세권 단지로 거듭나게 된다. 죽전 보정역 한화 꿈에그린의 입주가 2012년에 이루어지니, 입주시 바로 분당선 보정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2011년 말 개통 예정인 신분당선과 연결돼 정자역에서 환승할 경우 30분대에 강남 진입도 가능하다.
또한 죽전 보정역 한화 꿈에그린은 죽전택지지구 남측 경계선에 위치해 기존 죽전택지지구에 형성된 우수한 생활․교육 인프라를 그대로 누릴 수 있다. 단지 앞 도로를 건너면 바로 구성 이마트가 위치해 있을 뿐만 아니라 신세계 백화점, CGV, 강남병원, 분당서울대병원 등 생활 편의시설이 인접해 있다. 또한, 해솔공원, 대지산공원 등 근린공원, 에버랜드, 민속촌 등 레저⋅여가시설이 인접해 우수한 생활 인프라를 자랑한다.
고교 비평준화 지역으로 명문 학교 진학률이 높고, 보정초등학교, 신촌중학교, 보정고등학교 등 죽전지구의 명문 학군으로 배정이 가능해 교육여건 또한 우수하다. 이들 학교들은 죽전 보정역 한화 꿈에그린에서 도보 10분내 통학이 가능한 위치에 있다.
죽전 보정역 한화 꿈에그린은 친환경 주택성능평가(그린홈) 인증 아파트로 기존 아파트 대비 15% 이상 에너지 절감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바람길을 고려한 주동배치로 단지 내의 냉방부하를 줄이고 통풍이 원활할 수 있도록 유도했으며 우수저류조를 설치해 빗물을 조경수 등으로 재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등 ‘꿈에그린’ 브랜드에 걸맞는 친환경 아파트다.
또한, ‘초고속 정보통신 특등급’ 예비인증을 획득했고 세대 내 무선 인터넷 환경이 구축된다. 그리고 세대 내에서 월패드를 통해 주차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주차위치 정보확인 시스템을 적용, 지능형 주차장을 선보인다.
한화건설 신완철 상무는 “죽전 보정역 한화 꿈에그린은 죽전지구의 우수한 인프라, 교통, 학군,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는 알짜단지”라며 “특히 신설될 보정역의 역세권으로 미래가치가 클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문의전화 1544-3400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