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보다 행복한 삶, 가치있는 삶’을 추구하는 ‘발트하임’ 보급형 세컨하우스지향, 타운하우스

입력 | 2011-06-02 10:21:36


설계, 시공, 가격 삼박자 갖춰...
실투자2억원대, 강남에서 30분대



최근 분양가 절감과 다양한 소비자의 욕구에 맞는 타운하우스 개발로 주목을 받는 기업이 있어 화제다.
 
설계전문회사로 시작해 시공, 설계, 분양능력까지 갖추면서 금융비용을 절감해 수준 높은 타운하우스를 저렴한 분양가로 공급하고 있는 케이비디앤씨(대표 박정진/ www.waldheim33.com)가 바로 그 주인공. 케이비디앤씨는 ‘발트하임 33’, ‘발트하임 설악’을 고객맞춤 인테리어 타운하우스로서 성공적으로 분양해 왔다.
 
이러한 성과에 힘입어 2011년 ‘발트하임 위곡’을 분양중이다. 가평군 설악면에 위치하며, 대지면적 330~520㎡이고 분양 면적은 181㎡부터 다양하다. 보급형 세컨하우스를 지양하여 실투자금 2억원 대의 저렴한 가격에 분양을 하고 있다.
 
특히, 대지면적이 넓어 정원과 마당으로 쓸수 있는 공간이 넓고 친환경설계를 적용해 에너지효율이 매우 높은 것이 특징이다.
 
서울~춘천간 고속도로 설악IC에 인접해 강남에서 30분대에 접근이 가능하다. 인근에 국제병원과 국제중.고등학교, 종합운동장이 위치해있고, 잠실 및 청량리행 버스가 운행 중이다. 또한, 주변에 골프장이 많고 청평호반이 가까워 레저활동을 즐기기도 편리하다. 단지 내 단차를 두고 계단식으로 개발해 모든 가구가 전면 조망이 가능하다.

가구별로 야외노천탕과 개별정원, 야외식사가 가능한 데크, 텃밭이 제공되며, 출입통제시설과 개별보안시설을 설치 및 보안 인원 상주관리서비스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올해 18세대가 모두 입주를 위해 현재 공사가 한창 진행 중이다.
 
문의 : 1577-5264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