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트니스센터, 하늘공원 ‘커뮤니티’ 눈길
소형 오피스텔이지만 수납공간은 ‘넉넉’
오피스텔이 진화하고 있다. 최근 1~2인 가구 증가로 오피스텔의 인기가 급증하면서 입지는 물론 상품성까지 고루 갖춘 오피스텔이 등장하고 있다. 초기에는 값싼 소형 사무실로 인식됐던 오피스텔이 최근에는 고급 아파트와 견주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조성되고 있다.
소형 아파트 대체 상품으로도 각광받고 있는 오피스텔이 늘고 있다. 소형 오피스텔이지만 아파트 못지 않은 고급 커뮤니티 시설과 특화설계로 입주만족도를 높이고 있기 때문이다.
성우종합건설이 부산에서 분양중인 온천장역 현대성우오스타 오피스텔은 건물 안에 피트니스센터를 갖추고, 하늘공원을 조성해 ‘아파트’ 못지 않은 고급 커뮤니티 시설을 선보인다.
특화 설계로 공간감도 높였다. 소형 오피스텔이지만 수납공간이 넉넉하도록 설계해 주거 생활이 편리하도록 배려했으며, 외부에도 별도의 수납창고를 설치해 공간감을 극대화했다.
현대성우오스타 오피스텔은 지하 2층~지상 22층 1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기준 50~52㎡ 324실, 53㎡ 2실의 오피스텔이 들어설 예정이다. 온천장역이 걸어서 3분 거리며 주변에 홈플러스/CGV영화관 등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이 있다.
전문가들은 “최근 소형 오피스텔의 인기가 높다”면서 “실수요자에게 인기가 높은 소형으로 구성돼 있고, 수납공간을 특화 설계해 상대적으로 풍부한 공간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또한 이 오피스텔은 투자메리트도 높다. 부산 지하철 1호선 온천장역이 도보로 3분거리에 위치한 역세권 오피스텔이며 부산대학교 대학가와 온천장 상업지구도 인근에 위치해 임대수요도 풍부하다. 분양가는 3.3㎡당 590만원대(VAT별도)로 합리적이며 국내 유일의 코스닥 등록 부동산신탁회사이자 업계 1위의 공신력을 자랑하는 한국토지신탁이 시행을 맡고 있는 것도 큰 장점이라 할 수 있다.
현대성우오스타 오피스텔은 계약은 6월 23일~24일 양일간 진행된다. 견본주택은 지하철1호선 온천장역 3번 출구 하나은행 맞은편에 위치해 있다.
분양문의 051-555-9889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