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내가 범수다!’ 김범수 콘서트 ‘겟올라잇쇼’ 열린다

입력 | 2011-07-08 15:46:56

사진제공=쇼플레이



가창력 하나로 대한민국을 사로잡은 남자. 탁월한 예능감과 재치 넘치는 패션 감각으로 ‘대세’가 된 김범수의 단독 콘서트가 오는 8월 20일 열린다.

이번 공연은 나가수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나는 가수다’의 특별 공연판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1위곡 ‘님과 함께 ’, ‘그대 모습은 장미’, ‘제발’을 비롯해  ‘늪’, ‘그대의 향기’ 등 ‘나가수’에서 선보인 특별한 무대들을 모두 선보일 계획.

여기에 기존의 히트곡들도 다양한 장르로 편곡해 함께 버무려낼 계획이다. 김범수는 MBC '우리들의일밤-나는가수다‘를 통해 “‘나는 가수다’가 아니었다면 이런 무대를 대중에게 영원히 보이지 못했을 것”이라는 말을 여러 차례 해왔다.

주최측은 “지금까지의 정적인 김범수 콘서트와는 판이하게 다른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며 “무대 위의 김범수와 영상 속의 김범수를 통해 끊임없이 노래하고 이야기하는 무대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김범수의 소속사 관계자는 "'내가 범수다'라는 부제처럼 파격 변신하는 모습과 더불어 방송 또는 지난 공연들에서는 볼 수 없었던 김범수의 일상적이고 소소한 모습들까지 재치있는 영상으로 꾸며 깜짝 공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2011 김범수 콘서트 <겟올라잇쇼> 내가 범수다! 서울공연 티켓은 오늘(8일) 오후 7시 인터파크를 통해 오픈된다. 김범수는 8월 20일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의 공연을 시작으로 11개 도시 전국투어에 들어갈 예정이다.

동아닷컴 김영록 기자 bread425@donga.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