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시장의 침체는 계속되고 있지만, 소형평형 수익형부동산 시장은 날이 갈수록 그 열기가 뜨겁다.
소형평형의 공급은 부족하지만, 1~2인 가구는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어 수익형부동산의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다. 과거 대형평형 선호현상으로 소형평형에 비해 많은 비율을 차지하게 되면서 소형평형의 공급 축소를 불러왔다.
소형 수익형부동산 중 투자자들의 관심을 가장 많이 받는 상품은 오피스텔과 도시형생활주택이다. 도시형생할주택은 고정수익 창출이 가능하여, 부동산 가치 상승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특히, 역세권이나 대학가 등이 투자하기 좋은 유망지역으로 꼽힌다.
서울 중랑구 망우동 506-8에 위치한 도시형생활주택&오피스텔 ‘EG솔리더’가 더블역세권 소형 수익형부동산으로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게다가, 이 일대는 이마트, 홈플러스, 코스트코가 있는 서울 유일의 트리플 할인마트 입점지역으로 풍부한 유동인구와 임대수요까지 기대할 수 있다.
‘EG솔리더’는 총 130실로, 도시형생활주택은 전용면적 13.12∼17.41m² 103채, 오피스텔 전용면적 17.35∼18.03m² 27실로 구성됐으며, 중도금 50% 무이자 조건으로 실투자금 4천만원이면 청약할 수 있다.
서울시내 분양중인 도시형생활주택보다 2천만원~5천만원정도 저렴한 분양가로 공급 하고 있어 소액투자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현장에 모델하우스가 있어, 바로 확인이 가능하다.
문의) 02-432-9700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