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대림산업 의왕 내손 e편한세상,각종 분양혜택 눈길

입력 | 2011-07-11 15:56:00


-파격적인 분양혜택 갖춘 특급대단지
 

대림산업의 의왕 내손 e편한세상이 각종 특별한 혜택을 적용한 분양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의왕 내손 e편한세상은 대우 사원주택을 재건축한 단지로 13~25층 32개동에 총 2,422가구로 이뤄져 있으며 일반에 공개된 1,149가구 중 잔여세대 일부를 파격적인 조건으로 분양한다.
 
전용면적 59㎡~158㎡의 12개 타입의 주택형 중에서 이미 59A㎡, 97㎡, 110㎡, 158㎡ 4개 타입은 분양이 마감된 상태고 나머지 8개 타입도 분양마감이 임박한 상황이다.
 
의왕 내손 e편한세상이 관심을 끄는 이유는 특별한 분양조건 때문이다.
 
우선 대림산업은 향후 분양조건 완화되면 지금 계약자에게도 같은 분양조건을 소급 적용 해준다는 분양조건 보장제를 실시한다. 이로써 선계약자들도 차후 계약자의 분양혜택을 받을 수 있어 계약자간의 형평성을 보장해준다는 평가다.
 
또한 계약금 5%, 중도금 60% 전액 무이자융자를 실시해 계약자들의 초기 부담을 낮췄고 계약 후 무제한 전매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환금성이 좋은 것도 수요자의 관심을 끈다.
 
추가로 가구별 2m 광폭발코니가 적용된다. 발코니 확장 및 새시 시공비가 분양가에 포함되며 자녀방 붙박이장(타입별 상이)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의왕 내손 e편한세상은 단지 내에 9,000㎡에 달하는 넓은 면적의 커뮤니티 시설을 갖췄다. 스크린 골프장, 실내 골프 연습장, 피트니스센터, GX룸, 찜질방 등이 조성될 예정으로 쾌적한 생활을 가능하게 한다.
 
또한 평촌 신도시와 인접하여 평촌의 상권 및 생활기반시설도 누릴 수 있다.
 
지하철 4호선 인덕원역이 차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대중교통도 양호하며 정부 청사가 있는 과천에서 포일지구, 청계지구로 이어지는 서남권 개발의 축 중심에 위치해 향후 개발에 따른 프리미엄도 기대할 수 있다.
 
의왕 내손 e편한세상은 현재 일부 세대에 한해 선착순 동호 지정 계약 중이며 견본주택은 범계역 1번출구 엔씨백화점 건너편 시청방향으로 200M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다.
 
분양문의 : 1566-2422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