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앤디파트너(대표 유재용, www.kunsunsaeng.co.kr)는 지난 7월 11일, 해풍요리주가 군선생이 숯불 생선 포장판매를 개시했다고 밝혔다.
그 동안 매장에서만 맛볼 수 있었던 깊고 담백한 맛의 숯불구이 생선요리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집에서 생선을 구웠을 때 불편할 수 있는 생선 냄새와 기름이 튀기는 번거로움 없이 고소하고 부드러운 생선구이를 맛볼 수 있다는 점에서 생선구이를 술안주로 즐기는 고객은 물론 집에서 식사를 준비해야 하는 주부들에게도 크게 환영 받고 있다.
주문한 생선구이는 깔끔한 팩에 담아 제공되며 전자레인지에 1분간 데워주면 숯불에서 구운 생선의 참맛을 집에서도 느낄 수 있다.
해풍생선주가 군선생은 참숯에 구워 향과 맛의 풍미를 그대로 살린 요리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로, 최근 프랜차이즈 산업박람회에서 200개 브랜드 중 올해의 유망산업 브랜드로 선정되기도 했다. 타 주점 프랜차이즈와 차별화된 맛과 서비스로 주요 상권 내에 매장을 연이어 오픈하여 성업 중이며, 예비 창업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군선생 사업설명회는 7월 21일 오후 3시와 7시반 1차, 2차로 진행되며, 창업시장의 전망, 창업아이템 소개, 상품 설명과 본사 교육 프로그램, 가맹절차 등을 다룰 예정이다.
* 사업설명회 참석 및 개설문의 : 080-952-9292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