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청약 열기가 반증하는 ‘양우 내안애’의 프리미엄급 장점은 ‘한국토지신탁이 시행하고 양우건설이 시공해 계약 즉시 전매가 가능한 김해 경전철 장신대역 도보 5분 거리의 역세권 아파트’라는 것.
최저의 분양가로 역세권 아파트의 프리미엄을 얻을 수 있다는 소문에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계약 즉시 분양권 전매가 가능해 역세권 아파트를 노리는 발 빠른 투자자들은 서둘러 계약에 나서는 추세다. 이에 ‘양우 내안애’분양 관계자는 “전국 최고의 공동주택가격상승율(33.6%)을 보이는 김해에서도 최저 분양가(3.3㎡당590만 원대)를 자랑하며 김해 프리미엄 아파트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전했다.
‘양우 내안애’는 부산을 30분대로 연결하는 김해 경전철 장신대역 역세권에 위치했다. 2012년 완공되는 김해동서터널, 2013년 완공예정인 남해고속도로 등 교통인프라와 프리미엄까지 누릴 것으로 기대된다.
주변에 북부신도시 중심상업지구가 도보거리에 발달해 있어 편리한 생활 환경을 누릴 수 있으며, 인근 편의시설도 잘 갖춰져 있어 ‘탑마트, 하나로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할인매장 이용이 편리하다. 또한 김해시민 체육공원, 김해운동장, 경운산, 해오름공원, 연지공원 등 문화 및 공원시설이 가까이 있어 실입주자들이 여유로운 생활을 누리기에 적합하다.
주민안전을 배려한 무인경비 시스템과 CCTV 등 세이프티 시스템, 홈네트워크 및 초고속 정보통신, 위성방송 수신 안테나 등 최첨단 정보통신 시스템, 빌트인 가스 쿡탑 및 가스오븐, 렌지후드 등 각종 빌트인 라이프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이 외에도 남동향 중심의 동배치로 도심의 파노라마 조망이 가능하도록 지형의 높낮이를 살려 단지를 배치하였고, 단지 곳곳 저층부 일부를 필로티로 설계하여 개방감을 높였으며, 단차를 이용한 지하주차장 설계로 이용의 편리성을 극대화하였다.
분양 관계자는“양우 내안애의 눈에 띄는 가격 장점과 교통 인프라에 이어, 입주자들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빌트인 설계로 실제 거주를 목적으로 하는 소비자의 주거 만족도가 높을 것”이라며 “투자 목적의 소비자 역시 계약 즉시 분양권 전매가 가능한 점에 김해시 프리미엄 아파트 양우 내안애에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현지의 분위기를 전했다.
김해시 프리미엄 아파트로 자리매김 한 ‘양우 내안애’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전화(055-328-2500)로 할 수 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