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드 톤의 튜브 톱 원피스로 로맨틱한 섹시 룩을 선보인 김선아와 과감한 블랙 미니 원피스로 펑키한 느낌을 살린 서효림의 스타일을 분석해 봤다.
누드 톤의 튜브 톱 원피스로 섹시함과 러블리한 느낌을 동시에 살린 김선아. 어깨, 쇄골과 함께 가슴 라인도 살짝 드러내 섹시한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스타일 Tip
튜브 톱 원피스로 섹시한 분위기를 강조하려면 화려한 목걸이는 자제하는 것이 좋다. 어깨 라인과 쇄골을 강조할 수 있어 훨씬 과감해 보이기 때문. 비슷한 톤의 킬 힐을 매치해 컬러에 통일감을 주고 각선미를 돋보이게 하는 것도 노하우이다.
파워 숄더 디자인이 가미된 블랙 초미니 원피스로 펑키한 섹시 룩을 선보인 서효림. 레이스 패턴이 들어간 망사 느낌의 원피스는 여성스러우면서도 요염한 분위기를 살려준다.
다리 라인을 드러내는 초미니 원피스에 킬 힐을 매치해 섹시함을 강조했다. 붉은 빛이 도는 헤어에 파격적인 스타일의 펌으로 펑키하고 복고적인 느낌을 가미했다.
스타일 Tip
블랙 아이템에 골드 컬러가 가미된 액세서리나 슈즈를 매치하면 화려함을 더할 수 있다. 디테일이 화려한 아이템들로 코디할 경우, 컬러에는 통일감을 주어 스타일링하는 것이 팁.
글·김선아<더우먼동아 http://thewoman.donga.com 객원 에디터modori_@naver.com>
김미립 <더우먼동아 http://thewoman.donga.com/ 인턴 에디터 mirip0720@nate.com>
도움주신 곳·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