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미녀들에겐 그들만의 노하우가 있다.

입력 | 2011-07-28 15:35:07


매사에 계획적이고 치밀하고, 부지런하지 않다면 미녀로써의 삶은 포기해야 한다.

선천적으로 타고난 사람들은 많지 않다. 그 만큼 가꾸고, 관리하며, 노력해서 탄생하는 사람들이 “미인”의 대열에 합류할 수 있다.

특히나 그들의 식생활패턴 관리는 철두철미하다.

황제다이어트, 뒤캉다이어트, 덴마크다이어트, 닭가슴살다이어트, 다이어트식단등 그들의 뒤를 따라다니는 수식어도 하루가 다르게 늘어갈 정도이다. 그 추세를 따라 허경환의 허닭, 간고등어코치, 이훈, 옥동자, 구지성, 노배신등도 다이어트식품사업에 뛰어들어 열기를 더하고 있다.

이렇게 보듯 확실한 건 “먹을것”관리가 무척이나 중요하다는 것이다. 하지만 매일 매번 직접 식단에 맞는 도시락을 싸들고 다니지 않는 이상, 그 식단을 지켜가는 것은 서울시내에서 김서방 찾기보다 힘들 정도다.

하지만 대안은 있다. 발효, 효소를 이용한 다이어트식품 전문몰 [자연애벗 www.nabut.net]에서 찾을 수 있다.

자연애벗은 ‘닭가슴살발효육포’를 런칭하여 휴대가 가능하면서, 언제어디서든 쉽게 식단관리를 할 수 있게 도와준다. 밋밋한 가슴살이 지겨울때쯤 간식으로 먹어주면 다이어트에도 도움을 준다. 40g 닭가슴살발효육포 한팩은 일반 닭가슴살 100g의 영양과 동일하며, 먹는스트레스 없이 즐겁게 먹을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하나 주목을 것은 ‘효리떡’이다. 효리떡은 “발효하여 이롭다”에서 추출한 합성어로 주성분은 닭가슴살30%, 현미28%, 백미28%, 견과류6%, 찰보리4% 등이다. 냉동제품으로 장기간 보관이 가능하며 필요할때마다 자연해동해서 먹으면 그 맛이 일품이다. 닭가슴살, 현미등의 효능으로 다이어트는 물론 건강보조식으로도 좋으며, 바쁜 현대인을 위한 한끼 식사로도 충분하다.

미녀가 되기 위해선 식단의 관리가 어려웠으나, 요즘은 다양한 응용식품으로 그 편리함을 더해주고 있다. 미녀를 꿈꾸고 있다면 쉽게 도전해 볼 장이 마련된 것이다.

식품정보는 자연애벗 www.nabut.net에서 확인가능하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