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숙취, 주사 없는 추석연휴 ‘모닝플러스’가 만든다!

입력 | 2011-09-01 17:27:22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이 바짝 다가왔다. 추석연휴 그간 소원했던 가족과 친지들을 만나는 것은 좋지만 우려되는 것도 있으니 바로 ‘술’이다.
 
매년 추석연휴만 되면 이 술 때문에 시끄러운 집안이 많다. 가족이나 가까운 사람들끼리 마시는 자리가 잦다보니 자연스레 마음을 놓고 과음하게 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게다가 짧은 연휴 만날 사람은 어찌나 많은지... 이 모든 술자리를 다 챙기다보면 어느새 추석연휴는 술과 숙취로 흠뻑 젖어 있기 십상이다.
 
이제 더 이상은 추석연휴를 주사와 숙취로 허비하진 말자. 즐겁고 신나게 술자리를 즐기고도 깔끔하게 추석연휴를 보낼 수 있는 숙취해소제 ‘모닝플러스’를 챙겨보자.
 
유기농식품 전문 유통업체인 세븐라이프의 모닝플러스는 술을 못 마시거나, 마시면 속이 울렁거려 고생하는 사람들은 물론, 잦은 술자리로 숙취에 시달리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는 숙취해소제다.
 
모닝플러스는 숙취해소에 뛰어난 효과를 자랑하는 JBB20 식물추출물이 함유된 제품으로 아스파라긴 함량이 높아 그 효능이 더욱 우수하다. 이 JBB20은 미국 MIT공대 대학원 생물화학공학과 복성해 박사가 40억 원의 연구개발비를 들여 추출에 성공한 것.
 
분말스틱 형태로 되어있어 휴대가 편리한 이 제품은 음주 전이나 음주 중, 음주 후 잠들기 전 아무 때나 먹어도 무방한 것이 장점이다. 1포(1회분)의 복용으로 충분히 숙취를 잡아주는 모닝플러스는 물에 타서 먹거나 포 째 먹을 수 있다. 물에 타서 먹을 때는 분말이 가라앉지 않게 잘 저어 소주 한 잔 정도의 물에 타 한 입에 가볍게 마시면 되고, 포 째로 먹을 때는 분말을 먼저 입 안에 털어 넣은 후 물을 마시면 된다.
 
이미 주당들 사이에서는 ‘술 안 취하는 약’으로 알려지며 유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도 오를 만큼 인기를 누리고 있는 모닝플러스는 현재 연 100만 명 이상의 선택을 받은 베스트셀러 숙취해소제다.
 
한편, 술 마신 다음날 상쾌한 아침을 위한 모닝플러스는 세븐라이프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다.

■홈페이지 : http://sevenlife.co.kr/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