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지나 명품 몸매, 이것이 쥬비스의 힘!

입력 | 2011-09-06 15:25:53


 쥬.비.스 전속모델 지나 광고 컷 中

요즘 ‘탑 걸’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지나가 9월 5일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스튜디오에서 광고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광고촬영은 다이어트 컨설팅 전문기업 쥬. 비. 스의 광고촬영으로 지난 촬영에 이어 두 번째 촬영이다. 전속모델로 활동하면서 쥬. 비. 스에서 관리를 받은 지나는 최근 더 완벽해진 라인으로 컴백하여, 언론에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 촬영 관계자의 전해진 말에 의하면, 현장에서 지나의 라인은 단연 돋보였다고 한다.
 
지나가 직접 밝히는 몸매관리 비결
 
쥬. 비. 스 광고 촬영 틈틈이 시간이 날 때마다 지나의 인터뷰가 진행되었다. 과연 지나가 밝히는 몸매관리 비법은 무엇일까?
 
Q1. 두 번째 미니 앨범을 내면서 더 날씬해진 모습으로 돌아왔는데 비결이 뭔가요?
앨범활동을 준비하면서 시간이 날 때마다 쥬. 비. 스에 방문해서 관리를 받았어요. 덕분에 공백기에 살이 찌는 다른 연예인들과는 다르게 항상 날씬한 몸매를 유지할 수 있었어요. 특히 밥을 먹으면서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니까 노래도 훨씬 잘 되서 새 앨범이 만족스럽게 나온 것 같아요.
 
Q2. 쥬. 비. 스에서 관리를 받은 지 6개월 정도가 지났는데 가장 달라진 점이 있다면?
체력이 좋아진 것 같아요. 장시간 동안 안무연습을 해도, 많은 스캐쥴을 소화하는 날에도 전혀 힘들다는 생각이 들지 않아요. 식성도 많이 바뀌었어요. 원래는 야채를 전혀 먹지 않았었는데, 요즘은 양배추의 아삭함의 식감을 즐기고, 간식도 단 것만 먹었었는데, 파프리카나 토마토를 챙겨먹을 만큼 건강한 음식을 좋아하게 되었어요. 그리고 몸매가 예뻐지니까 광고제의가 더 많이 들어오는 것 같아요. 다 쥬. 비. 스 덕분이예요.
 
Q3. 그럼 지나씨가 먹은 다이어트 식단은 무엇이었나요?
주로 한식을 위주로 먹고 있어요. 현미밥, 구운 김, 버섯볶음, 멸치볶음, 소고기 구이, 굴 냉채, 된장국, 배추김치 등 여러분이 흔히 볼 수 있는 음식들을 먹는 방법을 바꾸어서 먹고 있어요. 노하우 하나를 알려드리면 소금이 살이 찌는 원인이라고 해서 밥 한 수저에 반찬 한 개를 먹고, 국을 먹을 때는 국물보다는 건더기 위주로 먹고 있어요.
 
Q4. 몸매가 탄력이 있으신데, 혹시 쥬. 비. 스 관리 외에 운동을 따로 하지는 않으세요?
스트레칭을 포함해서 1시간 정도만해요. 최근에 알게 된 사실인데, 운동은 다이어트 보다는 건강을 지키기 위한 목적으로 하는 게 좋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쥬. 비. 스에 따로 탄력관리 프로그램이 있어서 운동을 하지 않아도 탄력 있게 감량하고 있어요.
 
Q5. 마지막으로 여성들에게 조언 한마디 해주신다면?
모든 여성분들의 다이어트 목적은 빠른 효과예요. 하지만 그만큼 요요 현상도 빠르게 온다는 사실을 잊어서는 안돼요. 현재 유행하는 다이어트라고 해서, 연예인이 한 다이어트라고 해서 무조건 따라 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자신에게 맞는 다이어트 방법을 찾아서 건강하게 다이어트 하셨으면 좋겠어요. 참, 한 가지 더! 꾸준히 하시는 것도 잊지 마세요.
 
균형 잡힌 몸매를 만들고 싶다면, 무조건 굶는 다이어트, 과도한 운동을 하는 단기간 다이어트 보다는 지나의 건강한 다이어트에 도전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다이어트 컨설팅 전문기업 쥬. 비. 스
홈페이지: juvis.co.kr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