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축구화 사이트 크레이지11, 축구 꿈나무 후원으로 나눔 실천

입력 | 2011-09-16 11:10:49


축구화 전문쇼핑몰 크레이지11(대표이사 김태효)이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축구선수의 꿈을 키우고 있는 청소년들을 수 년간 후원하며 나눔을 실천해오고 있어 화제다.
 
국내 최대의 물류보유량을 가진 축구화 전문쇼핑몰 크레이지11의 축구 꿈나무 후원은 2007년 3월 말,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사회복지법인 신애원에서 주문한 아동용 축구화 네 켤레에서 비롯되었다. 주문서에 적힌 사회복지법인이라는 명칭에 궁금증을 갖게 되었고, 신애원 홈페이지에서 낡은 축구공과 축구화를 신은 아이들을 보며 축구화 등 축구용품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 중 하나인 나눔을 실천하기에 이른 것이다.
 

크레이지11의 김태효 대표이사는 “회사의 규모가 일정 수준에 이르면 나눔을 실천하겠다는 막연한 마음만 가지고 있었는데, 신애원을 통해 금액이나 규모가 아니라 지금 가지고 있는 것에서 나누는 작은 실천의 소중함을 깨닫게 되었습니다”라며 크레이지11의 축구 꿈나무 후원이 가진 또 다른 의미를 설명했다.
 
신애원에 이어 부산 알로이시오 중.고등학교 등 후원의 폭을 넓히고 있는 크레이지11의 나눔이 화제가 되는 것은 정기적인 물품 후원 외에도 전 직원이 틈틈이 시간을 내어 리그 경기를 관람하며 응원을 하거나 피자데이, 도너츠데이 등 아이들과 함께 어울릴 수 있는 자리를 만들며 마음을 나누고 있기 때문이다.
 
크레이지11의 김태효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최고의 품질을 가진 축구화 및 축구용품의 공급을 통해 최고의 축구화 전문쇼핑몰로 성장함과 동시에 보다 많은 축구 꿈나무들을 후원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지난 2008년부터 회사 매출의 일부를 기부하기 시작한 크레이지11은 현재 연 4회이상 축구 꿈나무들을 방문하고 있으며 각 500만원 상당의 축구용품을 후원하고 있다.
 
고객의 사랑으로 지금까지 성장했고 나눔의 실천도 가능했다고 밝히는 크레이지11은 축구화 및 축구용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리워드 제도를 실시하고 있기도 하다. 회원가입시 제공하는 적립금, 구매후기 사진 게재시 추첨을 통해 지급하는 사진쿠폰,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 생일쿠폰 등을 통해 최고의 품질을 가진 크레이지11의 축구화 및 축구용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다.
 

한편, 크레이지11은 포지션 & 브랜드별 축구화 추천 게시판을 운영하고 있어 선수 및 전문가는 물론 자신에게 꼭 맞는 축구화를 고르기 어려운 초보자들의 방문도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축구화 전문쇼핑몰 크레이지11(http://www.crazy11.co.kr)은 앞으로도 직수입 축구화 및 유니폼, 축구용품 등 국내 최고의 물류보유량을 통해 고객만족을 구현할 것이며 국내 미수입 축구화 및 축구용품을 공급하는 차별화 전략을 통해 국내 1등 축구화 사이트의 명성을 이어갈 것이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