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부평 동암역 ‘스마트시티빌’ 고수익형 명품 도시형생활주택으로 눈길

입력 | 2011-09-16 11:50:13


부평 동암역 ‘스마트시티빌’ 분양
 




부동산 시장에서 시세 차익도 노리고 매달 꾸준한 월세로 고정 임대수익을 얻을 수 있는 원룸, 오피스텔이나 도시형생활주택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인천 부평구 십정동 동암역 2분 거리에 분양중인 원룸형 도시형생활주택 ‘스마트시티빌’이 주목을 받고 있다.
 
도시형생활주택 스마트시티빌의 세제 혜택과 특장점으로는 전세대 개별등기, 가구 2주택 무관, 취등록세 면제, 종부세 합산 면제, 재산세 면제, 양도소득세 최대 50%감면, 국민은행에서 55% 잔금대출 등 풍부한 세제 혜택이 주어지며, 동암역 인근에 추진 중인 재개발사업 총 5곳과 간석동 동암역 상권이 아우러져 부천상동지구처럼 핵심지역으로 탈바꿈 될 것으로 전망된다.
 
동암역 인근 원룸 및 오피스텔이 보증금 500만원에 월세 50만원 수준의 시세를 이루고 있어, 스마트시티빌을 1억에 5채를 분양받을 경우 부동산 투자로 年 14%라는 높은 수익률과 안정성을 보장받을 수 있다.
 
스마트시티빌은 지상 7층, 연면적 1,063.70㎡, 총 66가구 도시형생활주택으로 분양가는 5,800만~5,900만원이다.
 
■ 더블 역세권 프리미엄, 임대수요 풍부

스마트시티빌 바로 인근에 인천메트로 본사가 있고, 국철 1호선 동암역(급행 정거역)과 인천 지하철 1호선 간석오거리역이 2분 거리라는 더블 역세권 프리미엄을 안고 있다.
 
주변에 인천메트로, 인천교통 정보센터/치안센터, 올리브 백화점, 홈플러스, 간석시장, 길병원이 등이 있어 밀집된 고정 유통 및 상권의 최적지로 임대수요가 풍부하다.
 

실내는 세련된 도시적 감각으로 설계되었고 풀옵션으로 옷장, 침대, 신발장, 책상, 냉장고, 멀티에어컨, 세탁기, TV겸용모니터, 가스쿡탑 등이 기본 제공되며 1층 상가에 편의점이 입점해 있다.

세대별 무인 안전시스템을 갖추어 방범은 안심할 수 있다.
 
스마트시티빌은 선시공, 후분양으로 투자의 안정성을 확보했으며, 잔금과 동시에 개별등기를 완료하고 바로 임대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확실한 수익형부동산상품 이다. 준공 후 방문자가 몰리고 있어 서둘러야 좋은 호수를 배정받을 수 있다고 현장담당자가 전했다. 2011년 8월 25일 준공 완료했다.

분양문의 : 032-428-6116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