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송도‘ 전세대란 속 싱글하우스! 1억에 2채!

입력 | 2011-09-17 11:25:04


□ 5000만원대 수익형 풀옵션 싱글하우스
□ 호실별 개별(구분등기)등기분양
□ 연 10%이상 임대수익(인천대, 연세대, 삼성 바이오기지, 롯데대형쇼핑몰 등)
□ 편리한 교통/접근성(지하철 역세권, 광역버스 서울 강남까지 40분대)
□ 시행회사 임대 및 월 수익 책임관리
□ 상담신청접수 : 032-832-0071

 
아파트 분양시장이 위축돼 있는 요즘에도 원룸텔, 소형오피스텔에 대한 청약 열풍은 지속되고 있다. 부동산 투자수익과 월 고정수익을 동시에 거머쥐는 재테크 수단으로 여겨지고 있기 때문이다.
 
도시형생활주택 즉, 싱글하우스는 타 수익형 부동산에 비해 임대 수요가 많아 수익률이 보장되며, 주로 퇴직자나 전업주부 등 투자의 경험이 많지 않은 사람도 운영이 가능하고 투자 후 3개월 후면 사업 안정권에 접어들기 때문에 개인 시간이 많아진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송도 국제도시 내 경제자유구역은 소형 원룸이 많이 부족하다. 게다가, 주위 고시텔도 부족하다 보니, 월세를 45만원에서 47만원까지 받는 곳도 있다. 실 거주자에겐 안타까운 소식이지만 투자자에겐 기쁜 소식이 아닐 수 없다.
 
송도 국제도시는 학생, 직장인, 상권 종사자 등 풍부하고 탄탄한 배후 임대 수요층이 확보돼 있는 지역이기 때문에, 소형 원룸의 수요는 지속적으로 늘어날 전망이다.
 
이러한 송도 국제도시에 싱글하우스 ‘포레스트’가 분양 중이다.
 

송도 ‘포레스트’의 분양은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기에 충분하다. 5천만원대 실투자금에 50~60만원이상의 월세수익을 노릴 수 있고, 게다가 호실별 개별(구분등기)등기까지 가능하기 때문이다.
 
송도 ‘포레스트’가 위치한 송도 국제 자유구역에는 바로 옆 해양경찰청과 인근 인천대, 연세대(신축공사 중)등의 대학, 국제학교 분교와 트레이드타워, 국제 비즈니스센터 등의 경제 업무지구와 함께, 롯데대형쇼핑몰, 미추홀 공원, 해돋이공원 센트럴파크 등의 생활 필수 공간까지 아우르는 최고의 입지조건으로 손꼽힌다.
 
탄탄한 배후 임대 수요층이 확보돼 있는 지역이며, 이미 인천 지하철 1호선 동막역부터 캠퍼스타운역, 테크노파크역 등 국제업무지구까지 아우르는 역세권에 위치하며, GTX도 개통예정이어서 대중교통편까지 완벽한 지역이라 하겠다.
 
또한, 2014년에 개최되는 ‘인천 아시안게임’ 유치로 인해 유입되는 수요도 클 것으로 보여, 송도 ‘포레스트’를 이미 분양 받은 투자자들은 콧노래를 부른다고 한다.
 
게다가 주변의 센트럴파크와 미추홀공원, 해돋이공원, 아트센터 등 휴식공간과 취미생활을 마음껏 향유할 수 있는 최적의 입지조건으로, 싱글족들의 관심은 계속해서 높아질 전망이다.
 
싱글하우스의 주요고객인 젊은층의 1인 가구는 대중교통이 편리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곳을 선호하기 때문에, 송도 ‘포레스트’는 주목을 받을 수 밖에 없다.
 
풀옵션 싱글하우스 송도 ‘포레스트’는 현재 선착순 자리배정하기 때문에 향후 위치에 따라 프리미엄 및 월세가 달라질 수 있다. 최고를 누리기 위해선 서두르는 것이 유리하다.
 
자리배정은 선착순 호수 지정이며, 신청접수를 통해 배정을 받을 수 있다.

신청접수 032-832-0071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