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일보 교육법인 ㈜동아이지에듀 주최전국 초·중 수능 예비 학력평가(M-SAT) 공식 원서접수처 학원 18일(화)까지 모집
전국 초중학생의 예상 수능 등급과 지원 가능한 대학을 알아볼 수 있는 ‘전국 초·중 수능 예비 학력평가(M-SAT·Middle school-Scholastic Ability Test)’의 원서접수처 및 고사장 학원을 18일(화)까지 모집합니다.
국내 최초로 시도되는 M-SAT는 동아일보 교육섹션 ‘신나는 공부’를 제작하는 ㈜동아이지에듀가 주최하고 동아일보사가 후원하는 수능 유형의 전국 단위 학력평가시험입니다.
M-SAT 공식 원서접수처 및 고사장으로 선정된 학원은 주요 일간지의 M-SAT 원서접수 광고와 동아일보 ‘신나는 공부’에 실리는 M-SAT 관련 기사에 지역별 대표 접수처 학원으로 명기됩니다. 이외에도 △M-SAT 결과분석 자료 △전문가가 분석한 최신 교육정보 △고입 및 대입 관련 학부모 상담 자료를 제공받는 특전이 주어집니다.
응시자에게는 과목별 점수, 전국 석차, 석차 백분율은 물론이고 실제 수능 예상석차 및 등급을 예측할 수 있는 평가분석 결과물을 제공합니다. 이 결과를 토대로 초중학생 때부터 향후 지원 가능한 대학과 학과를 예상할 수 있어 중장기 학습계획을 수립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응시자의 인문계와 자연계 성향 분석 자료와 외국어고, 과학고, 자율형사립고, 일반계고 선택에 도움이 되는 고교 선택 가이드라인도 M-SAT 결과와 함께 제공합니다.
원서접수처 및 고사장 학원은 학원의 규모, 연혁, 대외 평판을 고려해 각 지역의 대표학원 위주로 선정할 계획이며, 선정 결과는 ‘신나는 공부’ 지면을 통해 발표됩니다. ▶ M-SAT 관련기사 C3면
원서접수처 신청은 동아이지에듀 홈페이지
(www.dongaezedu.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