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개별정원 딸린 최고급 테라스 가든하우스 뜬다 죽전 극동스타클래스 4차, ‘업그레이드’ 단지 대공개

입력 | 2011-10-20 10:07:13



층별특화·고객맞춤형 서비스 눈길


국토해양부 발표 2011년 경기도 최고가 타운하우스로 자산가들의 주목을 받아온 죽전 극동스타클래스 4차 테라스 가든하우스가 최근 단지 가치를 더욱 높이기 위한 업그레이드 공사를 마무리 짓고 오는 10월 22일 샘플하우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일부 잔여세대 특별분양을 위한 이번 샘플하우스 오픈 행사에서는 단지 내에서 입주자와 방문객들을 위한 가든파티(오전11시~오후4시)도 함께 개최될 예정이다.
 
특별분양 중 계약고객에게는 동-호수별 상품에 따라 분양가의 최대 15~20% 특별할인 및 계약 세대의 개인 사정에 따라 대금 납부 및 입주기간을 조정해주는 고객 맞춤형 대금 납부제, 실내 인테리어 및 마감 디자인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고객 선택형 인테리어 서비스도 특전으로 제공된다.
 
세계적인 부촌으로 손꼽히는 캘리포니아 뉴포트비치의 고급저택을 컨셉으로 완성된 죽전 극동스타클래스 4차는 지하2층, 지상3층 총 36가구(전용면적 218~245㎡) 규모로 고급 수요층의 욕구에 부합하는 건축미학이 돋보인다. 1층 세대에는 세대 전용 개별정원을 조성하였고, 2층 세대에는 넓은 테라스를 전면에 배치, 여유로움을 강조하였으며 최상층 세대에는 42~78㎡정도의 면적을 다락방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하여 실용성을 극대화한 층별 특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단지 주변으로 법화산 등산로와 한성CC가 펼쳐지는 최적의 친환경 입지를 자랑하며,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등 편리한 생활인프라는 물론 분당선 보정역, 분당수서간 고속화도로와 경부·영동고속도로 등을 통해 서울 강남권으로의 접근성도 좋다.
 
문의 : 031-896-8000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