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강원 화진포 건립 예정 리솜리조트 ‘휴양지 개발 아이디어 공모전’ 진행 중

입력 | 2011-10-20 10:50:32

총 상금 300만원 상당의 푸짐한 상품이 제공




㈜리솜리조트는 강원도 고성군 화진포에 건립할 예정인 ‘(가칭)화진포 국제 휴양리조트’를 차별화된 콘셉트로 개발하고자 아이디어 설계 공모전을 지난 1일부터 진행 중이다.
 
내년 착공하여 2015년에 그랜드오픈 할 계획인 화진포 국제 휴양리조트는 연면적 20만㎡ 규모로 8개동 1,300여실의 콘도를 비롯해 컨벤션센터, 실내외스파센터, 피스컬쳐센터, 비치클럽, 오너십클럽하우스, 골프장, 승마장, 마리나시설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춘 친환경 명품관광지로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한 체류형 복합휴양 단지로 조성될 예정이다.
 
리솜리조트의 서환석 대표는 “안면도의 해양리조트, 덕산의 스파리조트, 제천의 에코힐링리조트에이어 4번째 프로젝트로 진행 중인 화진포 국제 휴양리조트는 화진포 고유의 지역 특색을 살려 개성이 뚜렷한 콘셉트로 개발할 예정이다”라며, “지난해 선보인 국내 최초 힐링리조트 리솜포레스트처럼 화진포 역시 국내에 시도되지 않은 차별화된 테마를 도입하여 휴양을 위한 새로운 시설 및 프로그램 등에 회원이 직접 참여한다는데 의의가 있다”고 말했다.
 
이번 공모전은 리솜리조트 콘도 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30일까지 접수를 마감하며 내달 중순 홈페이지를 통해 당선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1등 리솜인상에 선정되면 약 50만원 상당의 상품이 부상으로 주어지고, 아이디어상 3명과 아차상 10명에게는 20만원 상당의 리솜리조트 숙박권을 제공하며 감사상 20명에게는 문화도서가 각 1권씩 제공된다.
 
참가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resom.co.kr) 참조.
문의: 02-5989-114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