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공유 모델 망고식스 정기 기업설명회

입력 | 2011-10-28 17:43:16

배우 공유. 김종원기자 won@donga.com 트위터 @beanjjun


배우 공유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프리미엄 디저트 까페 '망고식스'(대표. 강훈 / www.mangosix.co.kr)가 11월 8일부터 매주 화요일에 본사 아카데미(교육실)에서 정기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망고식스'는 시장포화 직전의 커피전문점과 차별화를 둔 새로운 콘셉트의 까페다. 전도연, 하정우, 공효진, 공유 등 50여명의 스타군단이 소속된 연예기획사 판타지오가 주주로 참여, 공동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커피프린스 1호점'의 공유가 전속모델로 활약 중이다. 최근에는 김수현 작가, 정을영 감독의SBS 인기 월화드라마 ‘천일의 약속’에 제작지원을 하고있다.

'망고식스'의 사업설명회는 11월 8일부터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 오후 2시, 오후 4시 등 하루 세 차례에 걸쳐 열린다.

브랜드와 콘셉트 소개, 창업 실전 가이드, 상권 입지 분석, 가맹점 현황 소개 및 투어 등으로 구성되어 진행된다.

참가비는 무료이고 '망고식스' 본사 소속 창업지원 전문가들의 설명은 물론 1:1 개별 컨설팅도 받을 수 있다. 사전 전화예약을 통하여 선착순 참여가 가능하다. (망고식스 본사. 02-501-7266)

김재범  ldfield@donga.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