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영상 캡처.
“아~ 이건 정말 식스센스에서도 보지 못한 충격적 결말이네요.”
한 주차장에서 일어난 접촉사고 이후 ‘마지막 반전’이 숨겨진 영상이 올라와 네티즌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고 있다. 어떠한 반전이 숨겨져 있기에 그런 것일까?
영상은 중국 사이트에 올라온 것으로 한 주차장 CCTV에 찍힌 영상이다 보니 화질이 그렇게 좋지는 않다.
결국 하얀색 차는 멈칫하더니 뒤로 밀리면서 그대로 뒤차를 들이받았다.
두 승용차의 운전자가 내려 접촉사고 난 부위를 보며 대화를 나눈다. 들이받은 앞차의 운전자는 여성이고 뒤차는 남성 운전자로 보인다. 일부 사이트들에선 뒤차의 운전자가 남성이냐 여성이냐를 두고 괜한 설전이 벌어지기도 했다.
어찌됐든 두 운전자가 대화를 나누고 각자의 차에 타고난 후 ‘마지막 반전’이 나온다.
뒤차가 들이받은 앞차를 그대로 밀면서 출구로 빠져나가는 것.
앞차에 문제가 생겼던 모양이다. 그래서 뒤차가 앞차를 밀면서 빠져나가는 모습이 연출된 것으로 추정된다.
대부분의 네티즌들은 “최고의 반전이다”, “진짜 대박. 상상도 못했다”, “마지막 반전이 있다기에 지켜봤는데 깜놀(깜짝놀라다의 줄임말)했네요” 등으로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웠다.
영상을 보다가 마시던 커피를 모니터에 뿜었다는 네티즌 덕에 즐거워하는(?) 네티즌들도 보였다. 한 네티즌은 “정말 충격적인 결말이다”고 말해 반전에 의미를 부여하기도 했다.
뒤차가 앞차를 밀어준 부분에 대해서는 네티즌들이 “어차피 범퍼 수리를 받을 거니까 밀어준 것 같다”는 의견에 큰 이견이 없었다.
또한 뒤차 운전자에 대한 매너에 대해서도 “진정한 매너남이다”, “어느 누구도 생각지 못한 매너 甲(갑)이다”는 평가가 이어졌다.
동아닷컴 도깨비뉴스 통신원 훈장선생 @dkbnews
▶ 신개념 200자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