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황제에게 바치던 명약~이제 아빠에게 진상

입력 | 2011-11-07 09:18:24


건강하게 오래 사는 것은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인류의 오랜 꿈이 되어 왔다.
삶의 질이 높아 질수록 건강한 삶을 추구하게 되고 이를 위해 건강한 운동법이나 식단, 식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것은 당연한 진리인지도 모른다.
 
특히 건강보조식품군은 해가 바뀔수록 종류도 다양하여 선택해야 하는 상품군이 많아 내게 맞는 식품을 고르기는 쉽지 않다.
그 중 황제의 보약이라 알려져 있는 공진단은 고가이지만 오랜 전통이 있는 식품이라 할 수 있다.

동의보감에 의하면 선천적으로 허약한 체질을 타고난 사람, 후천적으로 과로하여 몸이 약해진 사람이 이 약을 복용하면 생명의 원천적인 기운을 굳건하게 하여 신수를 오르게 하고 심화를 내리게 하여 만병이 생길 수 없게 한다고 하였다고 기록되어 있다.

[공진액/공진단/마시는 공진단/공진단가격/공진단효능] 황제에게 바친 공진단을 공진액으로 만들었다!


종근당건강에서 만든 “공진액”은 공진단의 좋은 효능을 그대로 보존한 상품 중 하나이다.
“공진액”의 주약재로는 당귀, 산수유, 녹용, 침향, 숙지황, 육계(계피), 구기자, 토사자, 상황버섯 등의 성분을 추출한, 먹기 편한 엑기스로 만들어져 있다.

스트레스가 심한 수험생이나 직장인에게 필요한 약재들로 녹용은 원기부족에 도움을 주고 피로를 개선시킨다. 당귀, 산수유는 허약체질을 개선하고 간 기능을 개선하며, 전신의 기혈 흐름을 원활하게 해준다고 기록되어 있다.
 
면역력 강화, 수험생 기억력 증진, 뇌기능 활성화, 만성피로 회복, 정력증진, 노화방지, 피부미용, 수술 후 원기 회복, 여성의 경우에는 부인병과 갱년기 증후군, 노화로 인해 기력이 쇠할 때 등 도움을 줄 수 있으며, 건강과 활력소를 찾는 분께 추천하고 있다.
 
액상으로 구성 되어있어 비교적 두루 복용할 수 있는 공진액은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다른 보약과 달리 휴대가 쉬울뿐더러 복용이 간편하고 복용하는 동안에는 특별한 금기 식품이 없다는 것이 보다 큰 장점이다.
 
다가오는 겨울, 피로에 고생하는 연인과 가족들, 부모님 생신선물과 효도선물, 수능준비로 지친 수험생들에게 `황제의 보약 공진액`을 선물하는 것은 어떨까?
공진액은 수능을 앞둔 자녀를 위해 파워프라이스(www.powerprice.co.kr)에서 소비자가 1,500,000원을 특가할인하여 저렴한 389,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출처: 황토농원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