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는 다양한 시설 투자 이외에도 기업의 근간이라 할 수 있는 서비스 개선을 핵심 과제로 삼았다. 고객의 목소리를 현장에 반영하고 있으며 무엇보다 고객에게 감동을 줄 수 있는 가치를 창출함으로써 유대감과 신뢰를 확보하는 데 노력하고 있다.
이번 대명리조트의 특별 분양상품은 1,230만원의 ‘하프패밀리’ 상품으로, 분양 즉시 소유권 등기이전, 법적 재산권 보장 및 개인기명, 무기명 혹은 법인 명의로도 분양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일시불로 가입할 경우 10% 정도의 할인까지 받을 수 있어 보다 현명하게 회원가입을 할 수 있다.
대명리조트 회원이 되면 전국 직영 대명리조트 8곳과 호텔 등 전국 14곳을 연간 20박에 한해 자유로이 이용 가능하다. 아울러 골프, 스키, 오션월드 및 각 지역 아쿠아시설을 무료 및 할인 혜택이 함께 주어져 자유롭게 휴양을 즐길 수 있다.
현재 대명리조트는 설악, 양평, 홍천, 양양, 경주, 변산, 단양, 제주에 직영리조트를 가지고 있다. 그 중 양양 바닷가에 위치한 쏠비치 호텔&리조트는 지중해풍의 수려한 외관과 바다의 풍광이 어우러져 이국적인 풍경을 자아내고 있으며, 최근 오픈한 변산 대명리조트는 격포해수욕장 앞에 위치해 채석강 및 명승지로 유명하다. 홍천 대명 비발디파크는 스키월드, 오션월드, 퍼블릭골프장 등 4계절 내내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부대시설과 2,600여 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다. 특히 서울-춘천 간 고속도로 개통으로 인한 1시간 거리에 있어 부담 없이 찾을 수 있다는 점도 큰 메리트로 다가오고 있다.
대명리조트에서 하프패밀리 회원권을 특별 분양하는 것은 여수세계엑스포를 기점으로 남해안시대를 이끄는 여수 MVL호텔(2012년) 착공과 거제포항에 위치한 거제리조트(2013년) 착공을 기념한 것이다. 여수 대명 엠블호텔은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춰 여수를 대표하는 해양레저의 메카로 조성, 2012년 3월에 개관을 준비 중이며 한려해상국립공원에 위치한 대명 거제리조트도 2013년 6월 개관한다.
대명리조트는 회원들을 위해 편리한 예약시스템과 회원 관리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담당직원과 회원의 1:1담당제로 최초계약부터 예약관리까지 엄격한 교육과정을 수료한 레저컨설턴트들로 관리해 리조트 이용 시 불편함과 번거로움을 줄였다.
대명리조트 관계자는 “레저업계 1위 업체로서 국내 최고 수준의 사계절 종합 해양 리조트로 자리매김할 것이며 이번 분양은 여수, 거제, 일산, 삼척 등 신규 예정 리조트에서도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설명했다.
가족 모두가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대명리조트 회원 가입을 희망하거나 특별한정 회원모집에 대한 문의 및 무료안내책자 요청은 대명리조트 본사로 문의하시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문의전화 02-2186-5669 (전화상담 가능)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