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들 염색제는 알레르기나 부작용을 유발하는 화학성분을 함유하고 있는데, 천연 재료라는 말만 믿고 염색제를 구입 하였다가는 오랜 시간 부종과 가려움 등 두피 트러블로 고생할 수 있다.
이러한 가운데 인체에 해가 없는 성분을 사용한 염색제가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일본에서 특허를 받으며 300만개 이상 판매되어 화제가 된 염색제 ‘루미나’는 임산부도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안전한 상품으로 알려져 있다.
루미나는 국제적으로 인증된 인체에 무해한 순수화장품원료 ‘은나노 감광 발색제’를 사용하고, 식물성 영양제 등 15종을 엄선한 성분이 모근과 모발을 동시에 건강하게 유지한다.
또한 로션처럼 만들어져 외출 전 짧은 시간에 염색이 가능하고 옷에 흐를 염려가 없다.
일반적인 염색제는 1제와 2제를 섞어 머리에 도포 후 샴푸 또는 헹굼 과정을 거쳐야 하지만 루미나는 외출 전 일정량을 손바닥에 덜어 필요한 부위에 바르면 낮 동안 자연 발색되는 상품이다.
믿을 수 있는 성분으로 만들어진 루미나는 사용이 간편한 상품으로 일본 TV홈쇼핑(QVC)에서 히트를 치고, 국내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사랑 받고 있는 상품이다.
㈜믹스앤매치에서 개발하고 일본 및 국내 특허를 획득 한 ‘루미나 매직헤어칼라’는 파워프라이스(www.powerprice.co.kr)에서 47,800원에 판매 중이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