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효화장품 전문기업 아담휴㈜(회장 길재영, www.adamhue.co.kr)는 한국의 전통 식품에 주로 적용되던 ‘발효’ 개념을 화장품에 접목시킨 ‘발아美人’을 개발, 국내 뿐만 아니라 스위스와 프랑스, 미국의 시카고, 보스톤 등 세계 각지에 활발하게 제품을 수출해 웰에이징 시대를 열고 있는 벤처 기업이다.
최근 아담휴㈜는 글로벌 마케팅 파워를 구축하고자 대표제품인 ‘발아美人’의 리뉴얼 브랜드 ‘GF7’을 선보였다. ‘GF7’이란 제품명은 제조 과정인 발아(Germination)와 발효(Fermentation)를 상징하며 ‘7’은 제품에 들어간 주원료인 국내산 일곱 가지 유기농 곡물, 즉 발아칠곡발효추출물을 뜻한다.
‘GF7’의 출시와 더불어 오는 2월에는 산양유 발효 기능성 요구르트 ‘당신애(愛)’와 장과 두뇌건강에 좋은 산양발효유 ‘YO-9’(요구)를 출시할 예정이다. 특히 ‘당신애(愛)’는 혈당조절 개선에 도움이 되는 메디컬 푸드 제품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출시 전부터 예약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이밖에도 아담휴㈜는 피톤치드의 보고(寶庫)인 편백 물질을 접목시킨 남성스킨케어 전용 라인 ‘바이오젠 화이트 옴므’와 혈(血), 관절, 장(腸), 천연비타민, 지구력 증진 등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성 식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로부터 높은 만족을 얻고 있다.
또한 아담휴㈜는 기능성 화장품 및 건강식품에 그치지 않고, 특화된 메디컬 아이템 개발에도 앞장서고 있다. 지난 12월 출시 이후 연일 완판을 기록중인 ‘아궁희(喜)’는 좌욕을 하는 것처럼 하복부의 혈액순환을 촉진시키는 효과를 볼 수 있는 건식좌훈제품이다.
이처럼 스킨케어를 뛰어넘는 다양한 메디컬 아이템 개발에 앞장서는 아담휴㈜가 세계시장에서 우리 발아, 발효 물질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