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4일 화요일
아이돌 “육상·수영으로 승부 가리자!”
제4회 아이돌 육상 수영 선수권 대회 MBC 오후 5:15
‘짝’ 스타 버전…김윤서·이수정 등 출연
짝-스타 애정촌 SBS 오후 8:40
리얼리티 프로그램 ‘짝’의 스타 버전이 설연휴 시청자들을 찾는다. 일반인들을 중심으로 진행되는 ‘짝’과 달리 ‘스타 애정촌’은 평소에 보기 힘들었던 스타들의 진솔한 모습과 연애에 대처하는 방법을 공개한다. 한정수, 강균성, 박재정, 앤디, 황현희, 이현, 유민, 김윤서, 이수정 등 총 12인이 출연한다. ‘스타 애정촌’에서는 시작부터 이변이 펼쳐진다. 혼자 밥을 먹는 여자 연예인이 등장하기도 하고 첫 인상 선택에서 한 표도 받지 못한 연예인도 나온다.
하의실종 등 핫이슈 담은 ‘다큐&시트콤’
‘미래소년 코드박’은 다큐멘터리와 시트콤을 결합시킨 다큐시트콤이다. 사회에 재미있는 이슈들을 쉽고 친숙하게 풀어낸다. 하의실종, 게임중독, 초식남, 잉여, 워킹푸어, 청년실업, 오피스와이프, 인센티브 등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코드’들이 주제가 된다. 현영은 열애설 보도 직후 진행된 ‘미래소년 코드박’ 녹화에서 열애설에 대한 입장을 적극적으로 밝히기도 했다.
가슴 적시는 노인들의 사랑이야기
그대를 사랑합니다 KBS1 밤 11:10
무뚝뚝하기 그지없지만 알고 보면 애교와 정이 넘치는 ‘나쁜 남자’ 김만석(이순재)과 이름 없는 송씨로 불리며 살아오다 김만석 할아버지를 만나 새로운 인생을 살게 되는 송이뿐(윤소정)의 사랑 이야기다. 이순재와 윤소정은 영화에서 ‘내일 당장 죽어도 이상할 게 없는 나이’지만 여느 젊은 연인들처럼 수줍어하고 설레는 모습을 보여준다. 질투하고 화해하며 사랑을 쌓아 가는 두 사람만의 특별한 러브 스토리로 많은 관객의 사랑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