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겨울철 푸석푸석한 발, 풋버터&풋마스크로 촉촉하게

입력 | 2012-01-30 11:23:25


겨울은 발이 어그부츠나 롱부츠, 수면양말 등에 꽁꽁 쌓여있는 계절이다. 통풍이 잘 되지 않아 발냄새가 나거나, 건조한 날씨 탓에 뒤꿈치가 갈라지거나 굳은살이 생기기도 한다.
 
하지만 발은 인체의 축소판이라고 불릴 만큼 중요한 부위로 계절에 관계없이 꾸준히 관리를 해주어야 한다. 특히 겨울에는 전문 풋케어 제품을 사용하여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주는 것이 좋다.
 
글로벌 풋케어 브랜드인 독일 티타니아 관계자는 “날씨가 추워지자 건조한 발을 관리하는데 효과적인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자신의 발 상태에 적합한 제품으로 꾸준히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밝혔다.
 
티타니아 풋버터는 보습효과가 뛰어나기로 잘 알려진 아보카도 오일과 쉐어버터를 비롯해 호호바오일, 해바라기씨 왁스, 미모사 왁스 등의 천연성분이 함유된 고보습 제품이다. 기존 풋크림과는 달리 발림성이 가볍고 흡수가 빨라 미끌거리지 않는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번 겨울 새롭게 등장한 티타니아 풋마스크도 인기를 얻고 있다. 발부터 종아리 부분까지 사용할 수 있는 풋마스크는 산뜻한 제형과 풍부한 수분력이 특징으로 천연 식물성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자극이 적다. 복숭아와 아몬드, 포도씨 오일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며, 라벤더와 페퍼민트, 유칼립투스 오일이 발을 상쾌하게 한다. 마로니에와 순무의 알란토인 성분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효과가 있다.  
 
한편 티타니아는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 있다. 1월 31일까지 올리브영(www.oliveyoung.co.kr)과 함께 ‘티타니아 풋버터 서포터즈’를 진행, 선발된 30명에게 티타니아 풋버터를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티타니아 제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샘플 키트가 들어있는 매쉬파우치를 증정하고 있다.
 
티타니아 공식 홈페이지 티타니아몰에서는 ‘티타니아! 0원하라~’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티타니아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매주 월요일 0시에 공지되는 행운의 상품을 매일 1명씩 선정하여 무료로 증정하는 내용이다. 
 
풋버터와 풋마스크뿐 아니라 풋샴푸, 발톱영양제, 크레도 등 겨울철 발 건강을 책임져 줄 티타니아의 제품들은 티타니아몰(www.titaniamall.com) 및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이마트, 현대백화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