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경기도 부동산 ‘남고북저’ 뚜렷, 경기남부 경부축 신 성장메카 ‘평택’

입력 | 2012-02-01 10:51:35

-평택의 새로운 중심 소사벌택지지구 신 비전동 효성 백년가약-중도금무이자, 발코니무상확장, 취득세감면혜택(1인1주택자에 한함) 특별분양-살기 좋은 아파트 새로운 기준 제시




경기도 부동산 시장의 '남고북저' 현상이 뚜렷한 가운데 각종 대규모 개발계획으로 신성장 메카로 떠오르는 평택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삼성, LG전자 등 대기업들의 투자협약 체결과 고덕국제화신도시, 지제역 KTX 복합 환승센터, 평택항개발, 평택시특별법 등으로 기업유치와 각종개발에 탄력을 받고 있다.
 

평택시 최대 규모로 개발 중인 소사벌택지지구 맨 앞자리에 위치한 효성 백년가약 아파트에 투자자와 실수요자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소사벌택지지구 B-4블럭에 위치해 지하1층~지상15층 아파트 22개동 1058가구로 전 세대 수요가 풍부하고 실속 있는 85㎡(구 33평형)로 구성된다.
 
삼성, LG전자 투자협약체결, 지제역 KTX 복합 환승센터, 평택항개발에 탄력을 받고 있으며 각종 개발의 중심에 위치한 효성 백년가약 아파트에 투자자와 실수요자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효성 백년가약 아파트는 중도금무이자, 발코니무상확장, 취득세 감면혜택 등 파격적인 분양혜택으로 분양마감(B, C타입)이 임박해 있다.
 
내 집 마련 또는 미래가치가 있는 지역에 투자를 희망하는 분이라면 효성 백년가약 아파트에 관심을 가져볼만 하다. 입주는 2012년 8월 예정이며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평택시 합정동 868-1번지에 위치하고 있다.
 
문의 1577-6280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