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한양건설은 오는 2월 23일(목) 강남 논현동 차병원사거리 9호선 삼정역(예정) 역세권에 명품 도시형생활주택 한양수자인 어반게이트를 공급한다. 분양관계자는 수익형 소형부동산 상품으로는 입지나 상품성투자매리트 등으로 볼 때 강남권에서 앞으로는 보기 힘든 상당한 수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강남권에서도 논현동 인근은 그동안 수익형 부동산 상품의 공급이 매우 부족하여 넘치는 임대수요에 비하여 공급이 따라주지 못해 원룸형 임대물건은 공실이 거의 없어 매물이 귀할 뿐 아니라, 월임대료를 높게 받을 수 있는 단기임대 수요가 많은 지역적 특성(월 120만원에서 150만원대 형성) 때문에 강남권의 타지역과 비교하여 투자수익률이 가장 높은 지역이다.
때문에 논현동 최초의 수익형 프레스티지 하우스로 (주)한양건설이 야심차게 계획하고 있는 명품형 도시형생활주택 한양수자인 어반게이트에 일찌감치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논현동 차병원사거리 인근 고급주택단지 속에 자리하고 있는 한양수자인 어반게이트는 강남의 골드싱글족의 눈높이에 맞춘 수준 높은 시설을자랑하고 있는데 고급 풀퍼니시드 시스템은 기본이고 원룸형으로는 드물게 고품격 실내 인테리어 마감재를 채택하고 고급빌라에서나 볼 수 있는 화강암재질 외벽에 기품있는 외관 몰딩을 적용한 품격있는 건물외관 디자인을 추구하여 품격있는 고품격 수익형 프레스티지 하우스로 시공될 예정이며, 강남 골드싱글족의 수준 높은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하여 단지 내 헬스장, 골프연습장, 최첨단 보안시설, 1층 필로티공간의 특화정원및 옥상바베큐가든, 무인택배시스템, 실내 전용면적에 버금가는 테라스제공(일부세대)등 기존에 강남권에서 공급된 수익형부동산들과 비교할 수 없는 월등한 편의시설및 커뮤니티를 갖추고 있어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선호하는 투자자및 실수요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사업지와 지척에 있는 차병원사거리 인근 926정거장 주변은 제 1종 지구단위계획결정(안)이 가결되어 이 지역일대는 의료및 관광, 숙박기능 특화지역으로 조성될 예정에 있어 최근 투자자들의 관심이 더욱 고조되고 있으며 일대 토지가도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논현동 한양수자인 어반게이트는 7호선 학동역및 2호선 역삼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고 2013년 개통예정인 골드라인 9호선 삼정역과 도보 2~3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트리플 역세권으로서 향후 안정적인 임대수익뿐 아니라 높은 시세차익까지 노려볼 수 있는 뛰어난 입지를 자랑하고 있다.
논현동 한양수자인 어반게이트는 지하 2층 ~ 지상 9층규모로 건립될 예정이며 공급형은 전용면적기준(발코니 무료확장부분 면적은 별도) 16.40㎡ ~ 20.70㎡까지 4개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08세대에 한정하여 공급할 예정으로 있어 높은 경쟁률이 예상된다.
분양가는 주력평형이 2억 2천만원대로써 기공급된 강남권내 원룸형 수익형부동산 상품들이 약 2억 5천 ~ 2억 7천만원대까지 공급되고 있는 것과 비교하면 분양 외형가가 낮아 투자 매리트 또한 높은 편이다.
※ 어반게이트 투시도(상기 이미지는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한 것으로 실제와 다를 수 있습니다)
견본주택은 강남대로변 반포동 736-2번지상에 위치하고 있으며 오는 2월 23일(목)에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오픈과 동시에 공개청약을 통해 일반에 공급될 예정이다. (분양문의 : 02-516-2999)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