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군 생활편의 중심
건설업계1순위 현대 건설이 강서구 화곡동에 시공중인 화곡3주구는 지하3층 지상21층 총37개동 2603세대로 서울지역의 단일브랜드로는 최대규모로서 서남권을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확실한 자리 매김을 하는 강서 현대 힐스테이트의 학군, 생활 편의 시설 중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순으로 탐방을 해본다.
우리의 소중한 아이들의 안전은 무엇보다도 중요 하다고 할 수 있다. 아파트 정문에서 불과 350m에 있는 내발산초등학교는 특이 하게도 학교 진입로가 도로를 반으로 나뉘어 인도와 차도로 분리 되어있고 어린이 안전교육 우수 학교로 지정이 되어있어 무엇보다 안전이 제일인 어린이 들을 안심하고 학교에 보낼 수 있는 환경이 보장되고 아파트 단지 내로 통학을 할 수 있어 유해환경으로부터 소중한 우리 어린이들을 지켜 줄 수 있다.
<내발산 초등학교 통학로 전경>
<명덕외국어고등학교 전경 및 사법고시 합격자 현수막>
발산초등학교의 아이들 떠드는 소리를 뒤로하고 덕원 예고의 정문과 마주 했을 때 울리는 우리의 가락에 젖어 잠시 귀를 호강 시키기도 하면서 ‘역시 예고답구나’ 하는 생각을 해본다. 멋스러운 학교의 정문 우측으로는 자식과 부모가족의 무병장수를 빌었다는 수명산이 그림처럼 펼쳐지고 있어 시가 한 수 나올듯하다.
<덕원예술고등학교 정문>
여기에 강서 힐스테이트가 새롭게 2600세대의 대단지가 입주하는 2014년이면 더욱더 생활의 편의성이 증가 할 것으로 보여 입주민들의 호응이 매우 좋다.
현대의 분양관계자는 수분양자의 편의를 위하여 그간 분양하던 조건을 대폭 변경하여 계약금을 최소정액제(3500만원)로 변경하고 일부 세대를 중도금 60%전액 무이자 또는 3회차까지 무이자 이자 후불제등을 차등적용하고 외부 발코니 새시를 전 세대에 무상으로 제공하는 한편 128㎡(48py), 155㎡(55py) 인테리어 호환선택제를 도입하여 호평을 받고 있으며 계약 후 입주시까지 납부하는 중도금이 일체 없이 시세 차익을 볼 수 있다는 소식이 알려지자 수분양자들의 분양요구에 분양사무소는 즐거운 비명 을 지르고 있다고... 11월4일 분양개시이래 59㎡(25py), 84㎡(34py) 등은 불과 3주만에 완전히 분양이 완료 되었으며 현재는 128㎡(48py), 155㎡(55py)를 분양 중에 있다.
현대 힐스테이트 지방수 수석 상담실장은 (02-2699-1205)동일한 평형이라 하더라도 타입, 일조, 대중교통과의 거리 조망 등이 다르므로 담당자의 설명을 충분히 듣고 판단하는 것이 현명하다. 128㎡(48py), 155㎡(55py) 등은 로열동 로열층을 선점 하려면 발빠른 상담과 현장확인이 필수라고 한다.
또한 시간관계상 방문치 못하는 분들을 위하여 모델하우스를 확인 할 수 있도록 http://blog.daum.net/wlqkdtn 블로그 운영 중에 있으며 방문상담은 담당자 책임 지정제로 운영하여 소비자 만족도가 매우 높으며 동호수 지정 및 계약시까지 1:1책임 책임상담제로 운영하고 있는 관계로 블로그 검색 후 전화 예약 방문하면 원활한 상담이 이루어질 수 있으니 필히 예약 후 방문하기를 권한다.
분양 관람 방문예약 02-2699-1205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