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용감한 녀석들 은원, 용감한 결정! “수익금 전액 기부한다”

입력 | 2012-03-26 15:17:15

‘용감한 녀석들’ 디지털 음원과 방송화면 (사진= 음원 자켓, 방송 캡처)


‘용감한 녀석들 음원 발표!’

매주 방송 직후 뜨거운 반응을 몰고 오던 개그콘서트의 ‘용감한 녀석들’이 이번에는 네티즌들의 가슴속에 따뜻함을 몰고 왔다.

26일 자정 발표한 ‘용감한 녀석들’의 디지털 싱글의 수익금 전액을 사회에 기부하기로 한 것.

지난 25일 KBS ‘개그콘서트-용감한 녀석들’ 코너에서 신보라는 “오늘 밤 ‘개콘’끝나고 열두 시에 우리 음원 발표한다”며 “음원 수익금… 사회에 기부!”라고 말해 큰 환호를 받았다.

이어 박성광과 정태호가 “너만?”이라고 특유의 말투로 물었고 신보라는 “같이!”라며 “기부해! 뱉었으니 어쩔 수 없어!”라고 말했다. 이에 박성광과 정태호는 아쉬워하는 모습을 보이며 망설이다 “그래! 기부해!”라고 말해 큰 웃음과 함께 우렁찬 박수를 받았다.

신보라의 발표대로 26일 자정 공개된 ‘용감한 녀석들’의 ‘기다려 그리고 준비해’는 국내 음원차트 다음뮤직과 소리바다에서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했고, Mnet, 벅스뮤직, 올레뮤직 등의에서도 상위권에 진입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용감한 녀석들 음원 기다렸는데 발표 소식 반갑다. 수익금을 사회에 기부한다는 소식은 더욱 반갑다! 너무 멋있는 결정이다”, “용감한 녀석들다운 용감한 결정이다! 최고다”, “받은 인기를 다시 나눠줄 줄 아는 멋진 개그맨들이다” 등의 댓글로 박수와 응원을 보냈다.  

동아닷컴 도깨비뉴스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트위터 @joonamana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