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리조트(한화콘도)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5월 31일까지 신규회원 특별프로모션 행사를 시행한다고 밝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국내 최대 레저기업인 한화리조트는 지난해 투스카니풍의 설악 쏘라노와 지중해풍의 대천 파로스로 리모델링을 끝낸데 이어, 올 2월에는 해운대 티볼리가 비즈니스 호텔형 리조트로 탈바꿈해 한화리조트의 새로운 출발을 알리고 있다.
33년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한화리조트는 최고의 안정성과 인지도를 기반으로 꾸준히 콘도이용객의 관심을 받고 있으며, 올해부터 초·중·고 전면 주5일제 시행으로 가족단위여행에 적합한 한화리조트 콘도회원권 구매에도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또한 한화리조트 콘도회원이 되면 전국 12개 직영리조트와 사이판 월드리조트를 회원자격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또한 휘닉스파크 내의 스키장과 워터파크(블루캐니언)의 회원할인을 제공한다.
신규회원에게는 추가적으로 객실이용 시 회원요금의 50% 추가할인 및 부대시설(워터피아, 사우나, 수영장, 눈썰매장 등) 1년 또는 2년 무료이용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한화리조트 회원권은 재산권이 법적으로 보장되어 양도, 증여 및 상속이 자유로워 재산권 행사에 전혀 어려움이 없다.
더불어 한화리조트는 상담시점부터 계약 그리고 예약관리까지 1:1 전담직원제도를 운영하고 있어 리조트 이용에 어려움이 없도록 회원서비스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이번 특별행사 및 회원입회관련 문의사항은 한화리조트 회원사업팀 ☎ 02-755-2497으로 문의하면 24시간 언제든지 자세한 상담과 함께 분양안내자료를 받아볼 수 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