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년 전통의 패러글라이딩의 명문으로 우뚝!
함께 하늘을 날면서 두려움을 떨쳐내고 마침내 성숙해 지는 두 사람의 패러글라이딩 모습은 많은 이들의 기억 속에 한번쯤 도전하고픈 명장면으로 남아있을 것이다.
이처럼 스크린 혹은 브라운관에서 패러글라이딩 하는 이들의 모습을 어렵지 않게 접할 수 있는 요즘, 남녀노소 누구나 가능한 체험비행으로 많은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한국활동협회가 있어 화제다.
그 주인공은 바로 25년 전통의 패러글라이딩의 명문 ‘파라오’(http://cafe.daum.net/PARAO). 이미 패러글라이딩 마니아들 사이에서는 최고의 패러글라이딩으로 명성이 자자한 ‘파라오’는 25년 전통의 패러글라이더학교를 지향하며 유명세를 얻고 있다.
일반적인 패러글라이딩 업체들과 달리 다양한 방법으로 패러글라이딩을 즐길 수 있는 팀 활동과 2인승 관광체험비행 등의 패러글라이딩 비행을 제공하고 있는 것이 ‘파라오’의 큰 장점.
게다가 좀 더 짜릿하고 안전한 비행을 구축하고자 체계적인 패러글라이딩 지도자 관리는 물론, 패러글라이딩에 대한 기초지식 배우기 등의 전문교육 병행에도 앞장서고 있다. 초보자를 위한 서멀 지침서 및 고수들을 위한 비행기술 등을 폭넓게 제공하고 있어 ‘파라오’에서 패러글라이딩을 즐기는 많은 이들은 만족과 안전을 보장받고 있다.
이에 패러글라이딩의 명문 ‘파라오’의 오병인 대표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항공스포츠의 하나로 패러글라이딩의 인기가 날로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이들이 안전하고 재미있게 패러글라이딩을 즐길 수 있도록 체계적인 체험비행 서비스로 거듭나는 ‘파라오’가 되겠다”고 전했다.
남양주시 이패동 종합운동장 내에 위치한 ‘파라오’로 패러글라이딩을 문의하고 싶은 이들은 홈페이지 혹은 전화로 이용이 가능하다.
문의 031-566-4123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