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억원대의 맞춤형 타운하우스
발트하임은 가평 설악IC 인근에 새로운 ‘발트하임 위곡’ 단지를 분양중에 있다.
대지는 330~520㎡이고 건축분양면적은 50~176㎡까지 다양하게 배치되어있다. 단독주택형 타운하우스으로 160㎡이상의 단독 정원과 개별 주차시설, 단지내 관리실이 별도로 조성되어 있으며 보안인원도 상주하고 있다. 세대별 계단식 조성으로 개별 조망권이 확보되고 고객별 맞춤형 타운하우스로 원하는 형태로의 내부 인테리어 및 구조 변경이 가능하다.
분양가격은 대지와 건축비를 포함하여 2억원대 초반부터 구성되었으며 내부 구조 변경시 추가 금액이 발생하지 않는다. 발트하임은 시공, 설계, 분양, 관리시스템을 모두 갖추면서 비용을 대폭 절감해 분양가를 크게 낮춰 주목을 받고 있다.
산으로 둘러싸인 자연환경과 통유리를 사용해 집 내부에서도 조망이 가능하며, 가구별 야외노천탕과 개별정원 제공, 야외식사가 가능한 데크설치, 텃밭조성, 출입통제시설과 개별 보안시설 설치 및 보안인원 상주 관리서비스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가평 설악은 서울~춘천간 고속도로를 이용하여 강남에서 30분대에 접근이 가능하다. 인근에 청심국제병원, 국제 중.고등학교, 종합운동장이 위치해 있고 설악주민센터가 인접해있으며 잠실과 청량리행버스가 운행중이다. 또한 주변에 골프장이 많고 청평호반이 가까워 레저활동을 즐길 수 있다.
가평에서 세컨하우스나 전원형 주택을 찾고 있다면 꼭 한번 추천하고 싶은 곳이다.
문의 : 1577-5064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