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아이언맨3’ 수트와 티저 영상 공개!… “3편에 벤 킹슬리도 나와?”

입력 | 2012-07-18 14:42:27

영화 ‘아이언맨3’의 수트. (출처= 마블 스튜디오)


‘아이언맨3’에 나올 주인공의 수트가 공개돼 화제다.

영화 ‘아이언맨3’에서 주인공 토니 스타크가 입을 아이언맨 수트가 지난 14일 공개됐다. 미국에서 어린이들이 가장 손꼽아 기다리는 큰 축제 중 하나인 코믹콘을 통해 알려졌다.

마블 스튜디오는 지난 14일(현지시각)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고에서 열린 코믹콘 축제에서 ‘아이언맨3’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아울러 아이언맨에 등장하는 다양한 수트도 한자리에 모아 눈길을 끌었다.

게다가 아이언맨의 주인공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행사장에 직접 등장해 수많은 팬들의 환호성을 얻었다. 특히 어린이 팬들에 둘러싸여 벗어나지 못하는 해프닝도 연출됐다.

‘아이언맨2’에서 보여준 수트는 빨간색의 정열적인 모습이라면 ‘아이언맨3’에서는 전체적으로 황금색이 주를 이루고 군데군데 빨간색으로 포인트를 줬다.

코믹콘 축제를 전한 지역신문들은 “예전보다 좀더 세련되고 강인한 인상을 주면서도 상당히 고급스러운 이미지다”고 평가했다.

더욱 놀라운 소식은 소문만 무성하던 벤 킹슬리의 캐스팅이다. ‘아이언맨3’에 벤 킹슬리가 악당으로 출연한 것이라는 소문만 무성했지만 이날 코믹콘 축제에 직접 참가하며 자신의 출연을 알리기도 했다.

벤 킹슬리는 국내에서도 연기파 배우로 잘 알려져 있으며 지난 1982년 영화 ‘간디’로 아카데미 남우주연상을 수상하며 유명해졌다.

어쨌든 존재감만으로 빛을 발하는 벤 킹슬리가 토니 스타크에 대항하는 악당으로 출연하게 되면서 영화 시나리오에도 큰 관심을 이끌어내고 있다.

코미콘 행사때 찍은 토니 스타크 (출처= @kinopoisk_live)

아울러 코믹콘 축제의 현장은 미국 네티즌들이 저마다 트위터에 찍은 사진을 올리면서 국내 네티즌들에게도 알려졌다.

‘아이언맨3’를 기다리는 국내 네티즌들은 사진으로나마 현장을 즐기며 영화를 기대하고 있는 눈치다.

한편 ‘아이언맨3’는 2013년 5월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도깨비뉴스 통신원 대형 @dkbnews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