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도시형생활주택/실투자금 4천만원
도시형생활주택이 싱글족, 신혼부부 등 1~2인 가구 증가에 따른 소형주택 수요 증가와 함께 정부의 규제완화 등 공급활성화 조치 등에 힘입어 투자처로 급부상하고 있다. 초기 투자비는 적고 임대수익이 쏠쏠해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다.
부동산대책으로 내 논 파격적인 세제혜택이 위력을 발휘하고 있기 때문이다. 종부세 합산배제, 양도세 중과배제 및 최대30%의 장기보유특별공제, 취득세 감면, 재산세 감면 등 가히 파격적이다.
도시형 생활주택이 새로운 부동산 임대 사업으로 각광받고 있는 가운데 코리아 신탁이 여의도 이지리움을 분양하고 있어 크게 주목을 받고 있다.
여의도 일대에 서울 국제금융센터를 시작으로 전경련회관 신축, 여의도 파크원등 대형 오피스 빌딩들이 입주를 예정하면서 기존의 임대 수요층과 새로 5~6만명에 달하는 관련종사자들의 임대 수요층이 증가해 1인가구가 생활할 수 있는 공급물량이 부족해진 상황이다.
이지리움s는 지하 1층 지상 13층 규모로 계약면적 기준 24~26m²의 도시형생활주택 82가구와 오피스텔 8실로 구성됐다.
지하철 1,5호선 신길역을 도보 5분내로 이용할 수 있고 단지 바로 앞에 축구장 크기의 공원이 있어 조망이 좋다.
계약금 10%, 중도금 60% 전액 무이자의 파격적인 분양 조건으로 4,000만원대의 실투자금으로 연수익 10% 대의 고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이번 회사보유분 분양을 마지막으로 분양마감 예정이다.
문의 : 02-2068-3807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