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페이스북
‘105kg 여성의 변신’
인터넷상에 알려진 105kg 여성의 변신 사연에 전 세계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그도 그럴것이 105kg의 여성이 무려 54kg을 감량했기 때문이다.
러시아 여성으로 알려진 이 네티즌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그동안의 신체 변화를 고스란히 올린 것으로 알려졌다.
105kg 여성의 변신 사연은 이렇다.
이 여성은 14살때 이미 105kg의 몸무게였다고 한다. 너무 뚱뚱한 몸 때문에 인기가 없었고 남자 친구도 사귈 수 없게되자 큰 결심을 하기에 이른다.
수영과 식이요법 등 처절한 관리를 해 왔다. 그러면서 변화되는 자신의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 페이스북에 올린 것이다.
결국 이렇게 54kg을 감량하면서 현재는 몸무게가 51kg에 불과하다. 뚱뚱한 여성에 볼썽사나웠던 과거의 모습은 없어지고 날씬하고 인기많은 여성으로 변신한 것이다.
우선 수많은 남성 네티즌들은 환호성을 내질렀다. 특히 “엄청난 고생을 통해 감량을 했겠지만 이것은 자신을 위해서도 좋은 일이 아닌가”라며 응원의 목소리를 높였다.
그리고 일부 네티즌들은 “아마도 새 삶을 사는 것 같은 기분일 것이다. 이렇게 예쁜 몸매의 여성이 대체 어떻게 그렇게 살을 찌웠는지 그것이 더 궁금하다”고 말하기도 했다.
소식을 접한 국내의 한 네티즌은 “이것이야말로 여성의 변신은 진짜 무죄다”면서 “그동안 자신을 무시했었던 남자들을 찾아가 유혹하고 뻥 차버리면서 통쾌함을 느껴라”고 말해 큰 웃음을 주기도 했다.
동아닷컴 도깨비뉴스 통신원 대형 @dkb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