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차, 여름휴가 특별 점검 서비스 실시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쏘나타 The Brilliant’ 출시를 기념해 27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전국 주요 피서지 및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여름휴가 특별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현대차는 ▲가평 ▲음성 ▲충주 ▲서산 ▲망향 ▲평창 ▲치악 등 7개 고속도로 휴게소와 ▲안면도 꽃지해수욕장 ▲전북 무주구천동 계곡 등 2개 피서지에서 서비스 코너를 운영한다.
김창규 금호타이어 사장이 금호아시아나그룹 본사 1층에 마련된 핑크리본 캠페인 홍보부스를 방문했다. 이날 금호타이어는 핑크리본 캠페인 홍보부스에서 금호아시아나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핑크리본 캠페인에 대해 설명하며 홍보물을 전달했다. 또한 홍보부스를 찾은 사람들을 대상으로 핑크색 타이어 밸브캡 또는 메모지 증정 룰렛 게임 및 또로와의 기념 촬영 이벤트를 실시했다. 사진 제공 금호타이어
▶ 금호타이어 핑크리본 캠페인 실시
▶ 쉐보레 말리부, 신차 안전도 평가 최고점수 획득
한국지엠주식회사의 프리미엄 중형 세단 쉐보레 말리부(Malibu)가 오늘 국토해양부에서 발표한 신차 안전도 평가에서 종합등급제가 실시된 2009년 이후 승용 및 레저용 차량을 통틀어 역대 최고 점수인 55.3점(총점 56점)을 획득했다. 한국지엠 기술연구소 김동석 상무(안전성능개발담당)는 “한국지엠 제품의 차별화된 안전성이 국내외 기관의 평가를 통해 검증됐다. 안전한 차를 찾는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밝혔다.
▶르노삼성자동차, 휴가철 특별 무상점검 실시
행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프랑수아 프로보)는 2012년여름 휴가철을 맞아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오는 27일부터 8월 2일까지 진행되며 서비스 장소는 강릉방향 문막휴게소 및 목포방향 대천휴게소를비롯해 무주 구천동, 꽃지 해수욕장, 마검포 해수욕장, 고래불 해수욕장 등이다. 르노삼성자동차 고객은 물론 타사 차량소유 고객도 참여할 수 있다
토요타가 자동차 생산을 시작한 이래 누적 생산대수가 2억대를 넘어섰다. 토요타자동차는 2012년 6월 말 생산 기준으로 1935년 8월에 토요타의 전신인 ㈜토요다 자동방직기 제작소 자동차부에서 1호차인 G1형 트럭을 생산한 이후, 76년 11개월 만에 글로벌 누적 생산대수 2억대를 달성했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1985년 10월 1호차 생산 이후 글로벌 누적생산 1억대에 이르기까지는 61년 6개월이 걸렸으며, 이로부터 생산대수가 2배로 늘어난 2억대까지는 15년 5개월이 소요됐다.
[스포츠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