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김종민, 연하 모델과 열애설 극구 부인…공개연애 부담?

입력 | 2012-08-13 14:56:14

가수 김종민. 스포츠동아DB


그룹 코요태의 김종민이 연하의 모델과 열애설에 휩싸였다.

이번 열애설은 13일 오전 한 매체가 김종민이 현재 외국에서 활동 중인 패션모델과 교제 중이라고 보도하면서 제기됐다.

김종민 소속사 KYT엔터테인먼트 측은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며 부인하고 있지만, 김종민에게 여자친구가 있다는 정황은 여러 곳에서 포착돼 그 진위 여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김종민이 출연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에서 그가 늦은 시간에 흐뭇한 미소를 지으며 계속해서 누군가에게 문자메시지를 보내는 장면이 포착돼 시청자들의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1박2일’ 다른 멤버들이 “김종민이 오랜만에 연애한다”고 놀리자 김종민은 당황한 표정으로 “애인이 아니라 엄마”라고 변명해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하지만 김종민 소속사 관계자는 13일 스포츠동아와 나눈 전화통화에서 “방송 흐름상 편집 때문에 그렇게 비춰졌다. 현재 만나는 여자가 없다.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다”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그러나 한때 공개연애를 했던 김종민은 평소 이에 대해 부정적인 생각을 갖고 있어 이번 열애설이 사실이지만 애써 부인하고 있다는 이야기가 방송계에서 나오고 있다.

한 방송계 관계자는 “김종민이 공개연애에 큰 부담을 느끼고 있어, 교제가 알려지더라도 극구 부인할 거란 이야기를 주변 사람들에게 했다”고 말했다.

스포츠동아 백솔미 기자 bsm@dong.com 트위터@bsm0007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