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이미 애까지 낳았다” 김연아 도 넘은 ‘악성루머’에 결국…

입력 | 2012-08-16 16:20:00


'김연아 ○○○와 열애' ,'김연아 곧 결혼', '김연아 숨겨둔 딸까지'….

인터넷과 소셜네트워크 서비스(SNS)를 통해 떠돌고 있는 소문들이다.

김연아 매니지먼트사 올댓스포츠가 16일 "최근 유포되고 있는 김연아 결혼설은 근거 없는 루머"라고 일축했다.

올댓스포츠는 보도자료를 통해 "최근 몇몇 언론사로부터 '김연아가 곧 결혼할 예정이라는데 사실이냐'라는 문의를 받았다"며 "최근의 루머는 전혀 사실이 아니라는 것을 알려드리는 바"라고 적극 해명했다.

이어 "김연아가 한국에서 오랫동안 훈련을 해오면서 올해 들어 몇몇 남성들이 '김연아가 본인의 연인으로 곧 결혼할 사이다' 혹은 '이미 사실혼 관계다'는 내용의 이메일과 문서를 매니지먼트사인 올댓스포츠로 발송했다"며 "특히 최근 3개월동안 몇몇 남성이 김연아와 직접 만나려는 시도를 했다"고 공개했다.

심지어 '김연아와의 사이에서 낳은 딸을 기르고 있다'는 주장이 나오는 등 루머의 강도가 우려할 수준에 이르렀다고 판단해 매니지먼트사 차원에서 이에 대한 적절한 대처도 했다고 올댓스포츠는 밝혔다.

올댓스포츠는 "김연아가 결혼한다는 루머는 터무니없는 이야기일 뿐만 아니라 김연아를 해하려는 의도가 있다고 판단한다"며 강경대응을 시사했다.

<동아닷컴>

▶[채널A 영상] 광고계, 스포츠 스타에 러브콜…김연아 뒤 이을 ‘블루칩’ 누구?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