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장 및 상가 내부철거 및 각종 구조물철거에 우수!
전국방방곡곡에서 이뤄지고 있는 철거작업에서 종종 문제가 된 것이 있다. 바로 석면해체 작업이다. 석면이 다량으로 함유된 건물이나 단열재, 보온재, 파이프 보온재 등을 철거할 석면이 외부로 비산되는 사회문제가 계속되곤 했던 것.
때문에 일부 철거전문 업체에서는 석면해체 작업으로 인한 근로자의 피해 및 주변 인근거주자들의 강력한 불만으로 골머리를 앓곤 했다.
그러나 이러한 석면해체작업 역시 철거작업에 숙련된 기술력으로 포장 초기부터 하역 및 운반에 이르는 전 과정에서 슬레이트의 파손을 방지하면서 작업하면 석면 날림을 크게 방지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것.
때문에 최근에는 석면해체 및 철거작업, 그리고 폐기물 처리에 이르는 전 과정을 숙련된 전문가에게 맡기려는 움직임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이에 따라 많은 이들이 선호하고 있는 철거관련 전문가가 바로 ‘화산건설산업(주)’(대표 김인기)인 것. 석면해체 및 비철매입 전문 ‘화산건설산업(주)’(www.hs7979.co.kr)는 공장철거를 비롯한 상가철거, 내부철거, 구조물철거, 건설철거 등을 전문적으로 담당하는 산업업체이다.
가장 기초가 되는 철거작업을 비롯해 철거 시 발생하는 각종 고철 및 비철 등의 건설폐기물도 합리적인 과정으로 매입하고 있고 있어 이미 대전지역에서 폐기물처리, 고물상, 철거 전문가로는 입 소문이 자자한 수준.
게다가 ‘화산건설산업(주)’은 체계적인 현장답사 및 검토부터 구조물 해체공사에 수반되는 각종 대관업무 접수는 물론, 구조물 해체계획, 가설작업, 지상 및 지하 구조물 해체작업, 폐기물 반출 및 마무리공사에 이르는 전 과정을 책임지고 처리하고 있어 인기가 높다.
철거과정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적용분야에 따라 압쇄공법, 다이아몬드 와이어공법, 훨쏘우 공법 등을 다양하게 적용하고 있다는 점도 ‘화산건설산업(주)’이 대전철거전문가로 인정받을 수 있었던 경쟁력 중 하나. 또한 영업대상에서 나오는 폐기물들을 고철 및 비철의 수집운반 등을 겸하면서 합리적으로 처리하고 있어 높은 고객만족을 실천하고 있다.
이에 인천고물상 ‘화산건설산업(주)’의 김인기 대표는 “장비의 현대화 및 설비의 기술화 등 폐자제 자원화를 사업 기반화하는데 앞장서고 있다”며 “앞으로도 효율적인 철거잡업과 합리적인 폐기물처리를 담당하는 ‘화산건설산업(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기술력의 향상으로 숙련된 인력을 꾸리고 있는 ‘화산건설산업(주)’의 철거공사 문의 및 폐기물처리문의는 ‘화산건설산업(주)’ 홈페이지 혹은 전화로 안내 받을 수 있다.
문의 042-546-9797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