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인 임대서비스와 효율적인 중고제품으로 인기!
공사현장에서 열심히 일하고 있는 P씨(48)는 일이 너무 힘들게 느껴지는 날이면 잠시 몸을 쉬어갈 수 있는 편안한 휴식처가 매우 간절하게 느껴지곤 한다.
그러나 공사장 주변에는 늘 먼지가 날리고, 조금만 방심하면 큰 사고로 이어질 수 있는 위험한 순간이 대부분인 만큼 P씨는 일이 고되고 힘든 순간에도 지친 몸을 이끌고 다시 일에 시작해야 했다. 마땅히 쉴 수 있는 공간이 없었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러한 P씨도 이제는 편안하게 두 다리를 쭉 뻗고 달콤한 휴식을 취할 수 있게 됐다. 바로 공사장 한 켠에 자리잡은 안락한 컨테이너 박스 덕분이다.
오늘날 다양한 분야에서 폭넓게 활용되고 있는 컨테이너는 합리적인 경제력과 우수한 실용성을 자랑하며 각종 현장의 관리사무실 및 임시거치 등으로 사랑 받고 있다.
이에 컨테이너 임대 및 판매전문 ‘공영컨테이너’(www.gyct.kr)의 이재일 대표는 “최근에는 컨테이너의 단점을 보완하고, 장점을 더욱 부각한 우수한 품질의 컨테이너도 많이 생산되면서 컨테이너를 활용하는 이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며 “자신의 취향 혹은 사용용도에 맞게 컨테이너를 선택하는 것이 컨테이너를 현명하게 사용하는 방법이 될 것”이라고 조언했다.
최근 들어 컨테이너를 구입 및 임대하여 현장의 관리사무실, 임시거처, 휴게실 등으로 사용하거나 창고 및 막사 등으로 활용하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컨테이너의 활용범위도 매우 높아지고 있다는 것. 게다가 창문이나 각종 칸막이 등의 간편한 인테리어 시공도 가능한 컨테이너의 경우 별도의 건축허가를 받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일반 주택보다 합리적인 선택으로 손꼽히고 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공영컨테이너’는 좀 더 실용적이고 친환경적인 제품을 최대한으로 활용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컨테이너 제품을 임대하고 판매하는데 앞장서고 있어 최근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보다 합리적인 선택을 위해 중고컨테이너를 고가로 매입하고, 저가로 판매하는 고객만족 서비스를 고집하고 있는 것도 ‘공영컨테이너’의 인기요인.
게다가 ‘공영컨테이너’은 광주, 나주, 영광, 보성, 목포 지역에 각기 자리를 잡으며 광주컨테이너, 화순컨테이너, 담양컨테이너, 나주컨테이너, 영광컨테이너, 보성컨테이너 등으로도 사랑 받고 있다.
이에 컨테이너의 혁신 ‘공영컨테이너’의 이재일 대표는 “최근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컨테이너의 전문적인 임대 및 판매 시스템으로 많은 이들이 믿고 문의할 수 있는 ‘공영컨테이너’로 자리잡아 왔다”며 “앞으로도 컨테이너 중고 고가 매입 및 저가 판매에 앞장서며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보답할 수 있는 ‘공영컨테이너’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공영컨테이너’의 컨테이너 임대 및 구매 상담은 홈페이지 혹은 전화로 안내 받을 수 있다.
문의 061-336-7890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