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간 기능 개선에 탁월한 홍삼의 효능 ‘가피식품㈜’

입력 | 2012-09-03 13:59:29

홍삼내용물증강으로 특허청 홍삼추출액증강 특허 관련 특허를 총5개 획득!




간염수치가 높아 병원 입원했던 S씨는 간에 좋다는 음식들은 모두 다 챙겨먹을 정도로 간 건강이 좋지 않았다. 병원에 입원한 후에도 간염치료를 위한 제픽스와 햅세라 등을 5년 동안 꾸준히 복용해 봤지만 한번 나빠진 간 건강은 도통 돌아오지 않아 힘든 나날을 보내기 일쑤.
 
그러던 중 우연히 지인의 소개를 받아 ‘이러나 홍삼’을 먹어본 S씨는 이러나홍삼 복용 2개월 만에 많은 변화를 느끼기 시작했다. 시중에 좋다는 음식과 약제를 모두 먹었을 때에도 어떤 것에도 좋은 변화를 느끼지 못했던 S씨가 이러나홍삼을 먹은 뒤 몸과 정신이 가벼워 짐을 느끼기 시작한 것.
 
이러한 S씨의 느낌은 2개월에 한번씩 정기적으로 받고 있는 검사에서도 그대로 반영됐다. S씨를 담당했던 담당의 만큼 검사결과에 상당히 만족을 느꼈다. 그 이후로 S씨는 하루에 2번 아침, 저녁으로 이러나 홍삼을 복용 하는 것을 반복했고 간 건강을 말끔하게 회복한 지금도 이러나홍삼을 꾸준히 섭취하고 있다.
 
간 건강이 나쁜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부러워할 법한 이 이야기는 ‘가피식품㈜’(www.gapy.kr)에 올라와 있는 이러나홍삼의 실제 후기내용이다. 100% 천연 알카리수와 육각수로 만드는 ‘가피식품㈜’의 홍삼액은 진한 맛과 홍삼 고유의 향기로 높은 명성을 얻고 있는 대표 홍삼제품이다.
 
시중에 유통되는 일반적인 홍삼액과 달리 ‘가피식품㈜’의 이러나홍삼은 다랭이산의 가장 특별한 인삼만을 엄선한 것이 큰 특징. 때문에 성분 및 함량 대비에서 월등한 경쟁력을 가지고 있어 ‘가피식품㈜’의 이러나 홍삼은 품질의 우수성을 기반으로 한 특허품 인증으로 그 가치를 더하고 있다.
 
홍삼사포닌증진특허를 비롯해 특정사포닌증강특허, 특정진세노사이드증강특허, 생 인삼사포닌증강특허, 홍삼환 총 사포닌증강특허, 특허청제조방법 이외의 홍삼사포닌증강특허 총5개 보유 회사로 세계홍삼제조업체에서 당당하게 인정받고 있는 수준인 것. 이처럼 특허보유현황에 있어 단연 모범사례로 손꼽히고 있기에 ‘가피식품㈜’을 믿고 구입하는 이들도 많다.
 
그렇기에 사포닌성분이 증진된 특허 받은 홍삼을 먹고 간 건강이 좋아졌다는 S씨의 후기 말고도 ‘가피식품㈜’에는 암환자 및 수술환자, 불치병, 폐경기후유증, 간염, 간경화, 스트레스, 피로회복, 안구건조증, 독감예방 등 다방면에서 홍삼의 효능을 확인했다는 이들이 유독 많은 것.
 
이에 ‘가피식품㈜’의 정황진 대표는 “자체적으로 특허 제품을 생산함은 물론, 효율적인 판매라인까지 함께 구축하고 있어 입 소문을 듣고 ‘가피식품㈜’의 이러나홍삼을 찾는 이들이 많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는 홍삼 및 건강식품을 제공하는데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현대인들의 건강을 위한 보다 더 자세한 제품 안내는 ‘가피식품㈜’의 보다 더 다양한 제조시설안내 및 특허증과 함께 ‘가피식품㈜’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문의 042-633-5005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