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블루베리, 허브, 초록 잔디정원이 있는 가족펜션 ‘경주 자연주의 펜션’

입력 | 2012-09-13 12:55:22

호텔 부럽지 않은 쾌적한 환경으로 인기!




편안한 휴식을 위해 찾은 여행지에서 조차 주변 관광명소를 멀리 찾아가야 하는 번거로움 때문에 진정한 휴식을 만끽하지 못하는 여행객들이 의외로 많다. 펜션 자체만으로도 커다란 휴식이 되고 불국사나 석굴암이 인근에 있어 아이들에게 역사 공부도 시켜줄 수 있는 그런 펜션, 그런곳에 위치한 펜션은 없을까?
 
몸과 마음이 지쳐 자연에서 아늑한 휴식을 만끽하고 싶어하는 현대인들에게 블루베리, 허브, 잔디정원이 있는 경주펜션추천 ‘자연주의펜션’(www.자연주의펜션.com)은 펜션 자체가 곧 커다란 휴식처로 거듭나며 많은 여행객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퍼지고 있다.
 
‘자연주의’라는 펜션의 이름처럼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움을 강조하고 있는 ‘자연주의펜션’은 무려 750평에 달하는 초록 잔디정원이 있는 곳이다. 도심에서 벗어나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정원은 125그루의 블루베리와 정원 곳곳에 심어진 체리세이지와 민트, 로즈마리 등의 각종 허브들로 가득 차 있다.
 
이처럼 ‘자연주의펜션’은 인위적이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풍경을 접하기에 충분한 장소이기 때문에 별다른 계획 없이 펜션 내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 만으로도 일상의 재충전이 가능하다.
 
게다가 자연주의가 최우선으로 삼는 쾌적한 환경 제공에 대한 원칙은 ‘자연주의펜션’이 많은 명성을 얻을 수 있었던 이유 중 하나. 매일 바로 바로 세탁하는 100% 국산 광목침구와 새하얀 최고급 솜이불을 사용하고, 모든 식기 또한 자외선살균소독기를 이용하여 철저하게 관리한다.
 
이처럼 이용 시설의 쾌적함을 최고 수준으로 끌어올린 ‘자연주의펜션’은 여러 사람들의 눈길과 관심을 사로잡고 있는 것.
 
이에 경주펜션추천 ‘자연주의펜션’은 “앞으로도 꼼꼼하고 세심하게 신경 쓰는 위생적이고 쾌적한 환경 제공을 첫번째 원칙으로 하여 모든 이들이 믿고 찾을 수 있는 ‘자연주의펜션’이 되겠다”고 전했다. ‘자연주의펜션’ 홈페이지(www.자연주의펜션.com)를 방문하면 55평형 및 17평형과 정원사진 등의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문의 010-8998-1234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