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Home&Dream]스위트룸 10년 동안 마음껏 이용하는 특권 누린다

입력 | 2012-09-14 03:00:00

한화리조트 ‘특별회원권’




 

한화리조트는 설악, 대천, 해운대 등 전국 12개 직영리조트를 모두 이용할 수 있는 고객맞춤형 특별회원권을 분양한다고 밝혔다.

고객맞춤형 특별회원권은 고객 개개인의 취향에 맞춰 입회기간과 연간 이용일수 등을 세분화해 공급하는 게 특징이다. 한화리조트 관계자는 “특별회원권을 이용할 경우 방이 2개인 스위트 객실을 10년 동안 무기명으로 마음껏 이용하고 10년 후 입회금 전액을 반환받을 수 있다”며 “회원권 구입을 망설였던 고객이 부담 없이 회원권을 구입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화리조트는 특별회원권 분양에 앞서 설악 쏘라노와 대천 파로스, 해운대 티볼리 하이엔드리조트를 중심으로 고객의 새로운 트렌드를 반영한 리뉴얼 공사를 마무리했다. 서비스와 시설의 질을 높이기 위해 휘닉스파크와 라헨느리조트, 마우나오션CC, 오펠골프클럽과 전략적 제휴를 맺기도 했다.

고객맞춤형 특별회원권을 분양받으면 객실사용료 50% 추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워터피아와 직영리조트 물놀이시설 무료서비스, 용인 설악 제주 플라자CC, 태안 골든베이골프 리조트 등을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부가세 환급 및 비용처리가 가능해 비용절감 효과와 임직원 복지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임직원 복리후생용 한화리조트 스위트형 법인무기명 회원권과 골프와 콘도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용인프라자CC 복합회원권으로도 분양이 가능하다.

한화리조트 관계자는 “한화리조트 회원권을 분양받으면 한화콘도, 골프, 워터파크, 스키, 사이판 등 국내 최고 수준의 4계절 종합 휴양리조트를 마음껏 사용할 수 있다”며 “여름과 겨울 성수기 예약은 물론이고 담당직원으로부터 일대일 관리를 받을 수 있어 쾌적한 여행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특별회원권 모집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화리조트 본사(02-755-6263)로 문의하면 된다.